액션영화 ‘성난황소’가 주역 5인 캐릭터 포스터와 일러스트로 완성된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렸다. 먼저 “우리 지수 어딨어”라고 말하는 동철의 포스터는 아내의 납치 후 성난 황소로 돌변하는 인물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아내 지수의 포스터는 어딘가에 갇혀있는 듯한 장면과 함께 “난 오빠 믿어”라는 카피로 극중 겪게 될 절체절명의 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내가 누구냐고? 니 마누라 데려간 사람”이라는 날선 대사와 비릿한 웃음으로 종전에 보지 못했던 악랄함을 선보이는 기태(김성오)는 물론 영화 속 차진 호흡으로 코믹 케미를 선보일 곰사장(김민재), 춘식(박지환)의 포스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는 마블 코믹스 커버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한 김락희 작가가 캐릭터들의 특징을 리얼하게 그려내 눈길을 붙든다. 각 캐릭터의 역동적인 표정부터 디테일한 부분까지 담은 일러스트 포스터는 마치 한국판 마블 코믹스를 보는 듯한 비주얼을 뽐낸다.

액션 주역 5인의 표정과 대사 만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담아낸 포스터를 공개해 통쾌한 재미와 쾌감을 예고한 ‘성난황소’는 다음달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