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이 황반변성으로 인해 병원을 찾았다.

 

22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황반변성으로 정기검진을 받으러 안과를 찾은 인교진과 소이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이날 정기검진을 위해 안과를 방문했다. 평소 앓고 있던 '황반변성' 정기 검진을 위해 병원을 찾은 것이다. 황반변성은 황반에 변화가 생겨 시력 장애가 생기는 질환. 인교진은 "병원에 오니까 갑자기 잘 안 보이는 것 같다"며 두려움을 표했다.

김구라는 인교진의 수심 가득한 얼굴에 “그렇게 걱정하는 사람이 게임을 하는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간호사가 다가와 약물을 투약하자 인교진은 익숙한 듯 이에 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교진이 황반변성을 발견한 건 소이현이 첫째 딸 하은을 낳은 직후였다. 인교진은 "산후조리원에서 TV를 보는데 자막이 굴곡져 보이더라. 검사를 했는데 '이건 큰 병원에 가야 된다'고 하더라. 딸을 낳은 지 얼마 안 됐는데"라며 "혹시 내가 눈이 잘못돼서 딸을 못 보면 어쩌나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검사결과 2년 전과 큰 차이가 없었고, 현재는 재발하지 않고 흉터만 남아있는 상태라는 의사선생님의 진찰이 있어 안심했다.

그러나 소이현은 “PC로 게임을 하는 건 눈에 나쁜 것 아니냐”고 물어 인교진을 뜨끔하게 만들었다. 의사선생님은 “TV를 보는 것과 비슷하다. 거리가 짧아질수록 강한 전자파가 나오기 때문에 휴식시간을 둬야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