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신발 브랜드들이 특별한 ‘콜라보’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패션 브랜드와 함께 런웨이를 활보하는가 하면 요가, 온라인 축구게임 등을 통해 역동적인 면모와 제품의 새로운 개성을 어필하는 중이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패션브랜드 노앙과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은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과 함께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노앙의 시즌 콘셉트 ‘매일 입어도 적당히 멋스러운 룩’ 아래 점퍼, 아노락, 맨투맨, 티셔츠, 숏팬츠 등 노앙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프로스펙스의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묻어난 의상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콜라보레이션 슈즈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베이식한 실루엣에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디테일을 더한 가운데 프로스펙스의 ‘P’ 로고를 콜라보 아이템의 포인트로 완성, 통일감을 부여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슈즈 아이템은 프로스펙스의 기존 감성과 노앙 특유의 무드가 합을 이루며 프로스펙스 헤리티지의 상징 ‘F’로고를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또한 로우, 하이탑, 뮬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의 벨크로 슈즈, 대디 슈즈로 다채로운 컬렉션을 완성했다.

 

◆ 멜리사, 요가라인 출시 기념 ‘요가 클래스’ 개최

엠드림즈가 전개하는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는 2018 F/W시즌 ‘오픈 바이브(OPEN VIBES)’를 테마로 요가 라인을 출시했다. 삶을 심플하고 애정 어린 마음으로 마주하자는 의미로 패션의 경계를 넘은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시작을 알린 요가 라인은 바쁜 도시인들의 삶 속에 자연과의 조화로운 공존을 꿈꾸며 한층 소프트해진 컬러와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요가매트는 특허 받은 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젤리소재 특유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멜리사 제공

요가라인 출시를 기념해 지난 17일 옴니요가와 함께 ‘해피 요가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청담동 아난티 클럽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숨가쁜 일상에서 잠시 나에게 집중하는 ‘마인드풀니스’ 실천하기, 오픈 클래스 순으로 진행됐으며 사전 이벤트를 통한 참가자 전원에게 멜리사 젤리슈즈와 옴니요가의 핸드타월 등 선물을 증정했다.

 

◆ 아디다스, 넥슨과 온라인 축구게임 프로모션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는 게임업체 넥슨코리아와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의 스펙트럴 모드 팩 축구화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스펙트럴 모드 패키지’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아디클럽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축구화, 축구 의류, 축구공 등 축구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 안에 포함된 혜택 중 OVR 85 이상 선수팩(5강)에는 메시, 포그바, 제수스 등 아디다스 후원 스타 플레이어 등 지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11명 선수들이 포함되며, EA 팬 투표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선수들로 구성됐다.

지난달 새로운 컬러로 공개된 ‘스펙트럴 모드 팩’은 폭발적인 스피드를 가진 선수들을 위한 X, 완벽한 컨트롤을 제공하는 프레데터, 차원이 다른 민첩함을 선보이는 선수들을 위한 네메시스, 클래식한 축구화 코파까지 총 4종의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축구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축구의 감성을 즐기고자 하는 팬들을 위해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풋살화, 스트리트화로도 출시됐으며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로 축구 팬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