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가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 맡은 ‘이루다’ 캐릭터에 대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제공=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11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는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강지환 분)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백진희 분)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그린 드라마.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드라마로 재탄생시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짜릿한 활력소가 되어줄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특유의 당찬 매력과 감정 표현력을 보여준 백진희가 이번엔 직장인들의 답답한 속을 뚫어줄 사이다 대리 이루다로 분한다. 
 
백진희는 “‘죽어도 좋아’는 타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는 게 신선하고 재밌었다. 그리고 굉장히 평범하지만 할 말 다하는 ‘이루다’ 캐릭터의 시원한 성격에 매력을 느꼈다”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루다는 평범한 대리다. 그저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 회사원이 조금씩 더 적극적으로 점차 변하는데 이 부분을 많이 공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캐릭터에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녀는 “주변의 직장인 친구들에게 물어보기도 하고 웹툰도 보면서 감독님과 상의도 많이 하면서 한 씬 한 씬 촬영 중이다”며 “올 연말 시청자분들도 같이 웃고 울 수 있는 소중한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처럼 백진희는 ‘죽어도 좋아’ 속 자신이 맡은 ‘이루다’ 캐릭터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을 비추며 예비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백진희가 안방극장에 선사할 색다른 오피스 힐링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백진희표 이루다’의 탄생이 기대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현재 방영 중인‘오늘의 탐정’ 후속으로 11월 7일 수요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