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패턴은 여성스럽고 청순한 이미지와 러블리한 이미지까지 두루 커버한다.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다채로운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때 유용하다. 올리비아 버튼에서 플라워 패턴 시계를 활용한 스타일 연출법을 소개한다.

 

◆여성스럽고 청순한 패션에는 화려한 패턴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어필하고 싶다면 화려한 패턴의 시계를 추천한다.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플라워 패턴 시계는 우아한 매력을 더하는 아이템이다. 차분한 무드의 파스텔 톤 핑크 컬러 스트랩의 제품을 착용하면 청순한 느낌을 배가할 수 있다.

페미닌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시계와 어울리는 패션, 액세서리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 타이트한 핏에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우아한 느낌을 높여준다. 이와 함께 카키 컬러의 미니 토트백을 함께 매치하면 '가을룩'으로 제격이다.

 

◆비비드하게, 러블리하게

평소 비비드한 컬러로 스타일을 즐긴다면 컬러감 있는 플라워 패턴 시계만한 아이템이 없다.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인 시계는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깔끔한 디자인의 시계는 컬러 스타일과 함께 매치했을 때 감각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함을 뽐낼 수 있다.

이때 컬러감 있는 패션과 액세서리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하는 것이 관건이다.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의 블라우스와 톤 다운된 컬러 슬랙스를 매치한다면 경쾌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로 활동성까지 강조한다면 금상첨화다.

 

사진 제공=올리비아 버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