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박지영의 공포 영화 '링거링'이 지난 10월 21일 크랭크업했다.

사진 제공=㈜스마일이엔티, ㈜이수창업투자

영화 '링거링'은 유미(이세영 분)가 어린 동생을 맡기기 위해 엄마의 친구인 경선(박지영 분)의 호텔로 찾아가고, 그 곳에서 기이한 사건과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21일 크랭크업을 하며 개봉을 향해 달려가는 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충무로를 이끌 차세대 여배우로 우뚝 선 이세영이 '유미' 역을 통해 새로운 호러퀸 탄생을 예고한다. 그는 어렸을 적 기억이 남아있는 호텔로 돌아와 그 곳에 얽힌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유미 역을 통해 두려움에 요동치는 생생한 감정을 관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남다른 연기 내공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박지영은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캐릭터로 관객을 찾아온다. 박지영은 호텔의 안주인이자 미스터리함을 간직한 인물 '경선' 캐릭터를 통해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이세영과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전망이다.

촬영을 마친 이세영은 "매 순간 유쾌하고 즐거운 현장이었는데 순식간에 촬영이 끝난 것 같아 아쉽다. '유미'를 만나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새로운 모습 기대해 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촬영을 마친 소감과 관객들을 향한 인사말도 잊지 않았다.

'경선' 역의 박지영은 "공포 영화 현장이 맞나 싶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현장이었다. 열심히 만든 작품이다. 관객에게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며 작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윤은경 감독은 "큰 사고 없이 촬영이 끝나서 기쁘고 상상한 것 이상의 좋은 장면들이 있어 후반 작업도 기대가 된다. 함께 작업한 동료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마지막 촬영의 소감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링거링'은 후반작업을 마친 후 2019년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