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해피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IFC몰 제공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이 할로윈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마켓, 할로윈 포토존 및 키즈 살롱, 캔디 부스, 호러 DJ파티, 코스튬 콘테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26일부터 28일까지는 할로윈 콘셉트의 스타일링으로 변신할 수 있는 ‘할로윈 키즈 살롱’과 신나는 EDM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호러 DJ파티’를 마련한다. 키즈 살롱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등 할로윈 분장 및 헤어 스타일링과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개성 있는 할로윈 코스튬을 뽐내는 ‘할로윈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할로윈 복장을 착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또한 26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할로윈 의상을 배치한 ‘할로윈 포토존’과 패션, 악세사리,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을 판매하는 ‘할로윈 슈퍼마켓’을 운영한다. 특히 포토존에서는 모자와 망토 등 할로윈 의상과 소품을 비치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할로윈 복장을 연출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해피 할로윈 페스티벌’은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FC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