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이 드디어 오늘 세계 4대륙 중 대한민국에서 첫 개봉한 가운데 관객들을 사로잡을 관람포인트 TOP3를 공개한다.

  

#1. 타격감 넘치는 액션의 창궐

무기 액션부터 공간 액션까지! 역대급 액션 카타르시스가 온다!

10월 한국영화 중 가장 큰 스케일의 액션블록버스터 창궐의 첫 번째 관람포인트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이다.

‘창궐’은 야귀떼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액션으로 특색이 살아있는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위기의 조선에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의 힘있는 장검 액션부터 야귀떼 소탕을 위해 뭉친 ‘야귀버스터즈’ 박종사관(조우진), 덕희(이선빈), 대길(조달환)의 검, 활, 창을 활용한 다채로운 무기 액션은 한층 더 짜릿한 액션 쾌감을 전한다. 또한 영화 속 공간의 상황과 특징을 활용한 것은 물론 해가 떨어지면 야귀떼가 창궐하는 시공간적 특징까지 살려 인물들의 악전고투를 깊이 있게 담아낸 ‘창궐’은 액션의 재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2. 역대급 혈투의 창궐

세상을 구하려는 자 ‘이청’ VS 멸망시키려는 자 ‘김자준’의 팽팽한 대결!

두 번째 관람포인트는 이청과 김자준(장동건)의 강력한 맞대결이다. 현빈과 장동건의 첫 스크린 만남으로 이목을 모은 ‘창궐’은 두 사람의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극중 현빈과 장동건은 위기의 조선에 돌아온 왕자 이청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으로 분해 팽팽한 대립을 완성했다.

특히 영화의 후반부 야귀떼가 창궐한 세상을 구하려는 이청과 이를 이용해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김자준의 강렬한 혈투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이들의 대립 관계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이청의 흰색 도포와 김자준의 붉은색 의상은 시각적으로도 대조되어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한다.

 

#3.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시너지 창궐

현빈-장동건-조우진-정만식-이선빈-김의성-조달환! 강렬한 연기 앙상블

세 번째 관람포인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캐릭터의 향연이다. 이청을 맡아 업그레이드된 액션 히어로의 면모를 선보일 현빈과 김자준으로 역대급 악역으로 돌아온 장동건을 비롯해 ‘야귀버스터즈’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 역의 조우진, 활을 든 민초 덕희 역의 이선빈, 창을 든 승려 대길 역의 조달환은 깊이 있는 감정선과 힘있는 액션을 선보이며 스크린을 압도할 것이다.

또한 미치광이 왕 이조를 맡은 김의성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극의 무게를 더하고, 이청의 충신 학수로 분한 정만식은 친근한 매력으로 활력을 더한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불가의 매력을 바탕으로 각자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들의 조합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강렬한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창궐’은 바로 오늘(25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