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치여 사는 우리에겐 한소끔의 여유가 필요하다. 이 여유를 도와줄 여행 프로모션이 속속 선보여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더 늦기 전에 일상 탈출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 클럽메드 - ‘2019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현명한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선사하는 ‘2019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30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29일부터 10월30일까지 여름방학을 비롯해 추석 등 황금연휴가 포진돼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성수기 예약을 선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클럽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박 이상 예약 시 각 리조트별 서로 다른 특급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은 만 4-6세 어린이 100% 리조트 무료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보인다. 클럽메드 내에서 키즈클럽이 운영되는 만큼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이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환상의 섬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카니 이용객에게는 항공 포함 예약 시 1인당 10만원을, 빈탄과 계림, 토마무를 항공 포함 예약할 경우에는 1인당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항공을 제외하고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5% 추가 할인이, 항공을 포함한 경우에는 2%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 자유투어X삼성카드 - 해외항공권 프로모션

자유투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 항공권을 예약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최대 20%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 예약 및 결제일 기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본 혜택은 결제시 15%까지 즉시 할인과 2~5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로 이루어진다. 여기에 ‘삼성카드 2 V3’, ‘삼성카드 2 V3(아지냥이 Edition)’으로 결제 시 할인율이 더 높아진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삼성카드 2 V3’, ‘삼성카드 2 V3(아지냥이 Edition)’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 패션, 영화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 맞춤 제공 카드로 이번 자유투어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일상으로 다가온 여행 분야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에바종 - ‘근거리 해외 여행지 특별전’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근거리 해외 여행지 특별전’을 진행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짬짬이 틈을 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교적 비행거리가 짧은 4시간 내외의 지역들을 엄선,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가장 큰 할인 폭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은 홍콩의 ‘콘래드 홍콩’이다. 홍콩 비즈니스 중심지인 애드미럴티에 위치한 콘래드 홍콩을 53%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곳은 객실이 40~61층 고층에 위치해 주룽반도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하버 뷰와 녹음을 감상할 수 있는 피크 뷰도 만끽할 수 있다.

‘중국의 지중해’라 불리는 샤먼의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는 할인가는 물론, 2박 이상 투숙 시 시티 뷰 객실을 씨 뷰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또 3박 이상 예약 시 추첨을 통해 1박 금액만큼 에바종 적립금을 제공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JR 오사카 역 바로 앞에 자리 잡은 ‘힐튼 오사카’는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40% 할인가가 적용되며 2인 조식, 이브닝 칵테일, 애프터눈 티 등 약 24만원 상당의 라운지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 하나투어 - 국내 트레킹 ‘화려강산’ 론칭

하나투어는 국내 트레킹 브랜드인 ‘화려강산’을 론칭하고, 월악산 제비봉 트레킹 상품을 선보였다.

‘화려강산’은 국내 명산을 위주로 트레킹 상품을 운영하며, 하나투어가 직접 답사하고 선정한 명품 코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산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전 일정 인솔자의 동행 하게 진행된다.

이번 여행지는 월악산의 대표 트레킹 코스인 ‘제비봉’ 이다. 제비봉은 바위 능선이 마치 제비가 날개를 활짝 편 모습처럼 보인다고 붙여진 이름이다. 트레킹은 얼음골입구에서 시작해 제비봉 정상을 지나 제비봉공원 지킴터까지 총 4km의 코스로, 약 네 시간이 소요된다.

트레킹을 마친 후에는 단양을 대표하는 특선 음식인 마늘 정식을 먹는다. 상품 가격은 4만9900원이며, 10월20일과 27일, 11월3일과 10일, 총 4회 출발한다. 상품 예약자에게는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인 마무트의 하드쉘 자켓 30%할인쿠폰과 멀티스카프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