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이 론칭 최초로 페이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는 ‘인스턴트 퓨리파이 페이스 마스크’, 강력한 수분 공급이 특징인 ‘스킨 너리쉬 페이스 마스크’, 미세한 호두 알갱이가 마사지 효과와 각질을 제거하는 ‘래디언스 부스트 페이스 마스크’다. 각각 피지 마스크, 영양 마스크, 각질 마스크라는 애칭으로 선보인다.

 

 

비오템은 베스트셀러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의 핵심성분과 기술력을 적용한 C.C.쿠션인 '플럼핑 쿠션'과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보습 및 진정 효과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쿠션의 경우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고 미스트는 미세하게 분사되는 수분 입자가 특징이다.

 

 

쏘내추럴이 '소프트 멜팅 오일 블록 바'를 출시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흡수돼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체 오일 마사지 바다. 망고버터, 호호바 오일, 라즈베리 오일 성분이 바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매끈하고 탱글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는 전했다.

 

 

슈에무라는 봄을 겨냥한 립 메이크업 아이템 ‘라끄 슈프림 쉬머’를 내놨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력한 발색력과 립틴트의 지속력은 물론 미세한 크리스탈 펄 입자가 더해져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색상 별로 골드, 실버 펄이 조절돼 더욱 입체적인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에디터 안은영 ev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