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즈원이 정식 데뷔에 앞서 타이틀곡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6일 0시 30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25일 오후 첫방송된 아이즈원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 츄(IZ*ONE CHU)’를 통해 최초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조회 수를 높이고 있다.

시작부터 강렬한 붉은색 배경과 장미꽃으로 시선을 강탈한 이번 티저는 레드 톤을 기반으로 컬러풀한 영상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아이즈원 멤버들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공개되며 마치 여신들이 살고 있는 신전에 방문한 듯한 기분을 느끼게 만든다.

데뷔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 아이즈원은 3일 앞으로 다가온 데뷔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티저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