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정소민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2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기획 스튜디오드래곤/공동제작 유니콘, 후지 텔레비전 네트워크)(이하. ‘일억개의 별’) 8회에는 김무영(서인국 분)꽈 유진강(정소민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그간 김무영이 자신에게 다가설 때마다 밀어내기 급급했던 유진강은 막상 그가 행방불명 되자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백승아(서은수 분)에 대한 의리와 죄책감에 의해 억눌러 왔던 감정이 드디어 폭발한 것. 이에 두 사람은 뜨거운 입맞춤을 나누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우상(도상우 분)과 백승아는 결국 죽음을 맞이하며 충격을 안겼다. 사고 직후 김무영이 행방불명된 가운데 언론에서는 백승아와 장우상이 동승한 상태로 빗길 과속을 하다 사고가 나 사망에 이르렀다고 보도했다.

김무영을 보호하고 있던 것이 장우상의 누나 장세란(김지현 분)은 사건을 축소, 은폐하기에 급급했다. 장세란은 김무영에게 거액을 주며 사건을 비밀리에 할 것을 요구했다.

유진국(박성웅 분)은 그토록 잊고 싶어 하던 25년전 과거가 드러났다. 과거 응급실에서 외면했던 남자아이와 그가 지금까지 보관하고 있던 실종 아동 전단지 속 남자아이가 동일했던 것. 더욱이 전단지 속 남자아이 역시 김무영처럼 오른팔에 화상 흉터를 갖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