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전국 각지로 떠나는 캠핑족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식음료업계는 가볍게 떠나는 캠핑족을 대상으로 간편하면서도 캠핑의 감성을 살릴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피와 티 음료는 캠핑의 낭만을 더해주는 필수품이다.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제품력을 비롯해 편리하면서도 보관이 안전해 가을 캠핑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커피와 티 음료를 제안한다.

‘핸드 드립커피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핸드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드립백 형태로 제작돼 캠핑하며 즐기기 제격이다. 최고급 콜롬비아 원두를 미디움 로스팅한 커피로, 다크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달콤함과 깔끔한 산미의 조화가 특징이다. 풍부한 바디감을 갖춰 원두커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로스팅한 원두부터 완제품까지 산소 접촉을 차단하는 질소 충전법을 적용해 더욱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까페리얼 티라떼’는 무균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 상온 보관이 가능해 캠핑장에서도 편리하게 즐기기 좋은 티 음료다. 홍차에 국내산 1A등급 원유를 넣어 우유의 부드러움은 물론, 딸기와 오렌지 과즙을 더해 과일의 상큼함을 더했다. 무균충전 공법 ‘아셉틱’으로 신선함을 살렸으며, 친환경 종이용기 카토캔을 사용해 가벼운 그립감과 재활용 용이성까지 높였다.

‘쟈뎅 시그니처’ 대용량 페트는 여럿이 즐기기 좋은 넉넉한 용량과 이동 시에도 안전한 이중캡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이다. 최고급 아라비카 100% 원두를 정통 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깔끔한 커피 맛을 완성했다. 아메리카노 블랙과 스위트 2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사진=쟈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