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체격조건을 자랑하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태권도황제’ 이대훈이 혹한의 겨울을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아우터 화보를 각각 공개했다.

 

한혜진은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이자 롯데홈쇼핑 자체 브랜드 아이젤 겨울시즌 아이템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했다. 롱 구스다운은 풍성한 볼륨감과 풀스킨 세가 실버 폭스퍼로 화려함과 럭셔리함을 더했다.

고퀄리티 원단과 완벽한 구스다운 비율을 적용해 보다 가볍고 보온성을 끌어올렸다. 부드러운 텍스처와 터치감을 자랑하는 원단은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고, 본래 형태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니트웨어, 스커트 등 내추럴한 아이템과 연출하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수트를 이너로 매치하면 럭셔리한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혜진의 실버폭스 롱 구스다운은 오는 28일 오전 11시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월드그랑프리 우승으로 통산 11번째 우승을 거머쥔 이대훈 선수와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딜라이트 2.0 플리스 재킷’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트렌디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운동할 때나 체온 유지가 필요한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고, 후디 부분은 찬바람에 대응해 조임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독일 플래그와 다양한 와펜이 부착된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마이크로 플리스 소재와 어우러진 스노우 레오파드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롱다운인 ‘매시브 2.0 벤치다운’은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히트 핏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또한 플라켓의 자석 단추로 편리하게 착용하고 탈의할 수 있다. 이대훈 선수가 선택한 아우터를 비롯한 전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이젤, 다이나핏, GQ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