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싱글족과 신혼부부를 위한 실속 있는 주방 아이템 '매직핸즈 인덕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테팔

나만의 요리 취향에 맞춰 주방 용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테팔은 다양한 재질과 실용적인 구성을 갖춘 매직핸즈 시리즈를 매년 선보이고 있다. 테팔은 최근 변화하는 주방 트렌드에 맞춰 1~2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구성의 인덕션 전용 매직핸즈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1인 가구부터,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신혼부부 등 폭넓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 중이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인 매직핸즈 시리즈는 '인덕션 트라이미 세트', '인덕션 단품 시리즈'이다. 테팔이 자랑하는 두툼한 특수 3중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구석구석 고르게 열이 전달되어 재료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트라이미 세트는 ▲24cm 프라이팬, ▲16cm 냄비, ▲16cm 유리뚜껑, ▲스테인리스 스틸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 총 4가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단품 시리즈는 ▲26cm 프라이팬, ▲26cm 볶음팬, ▲18cm 냄비, ▲스테인리스 스틸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로 출시됐으며, 원하는 제품별로 구매가 가능하여 나에게 맞는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테팔 티타늄 프로 코팅을 적용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기존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매직핸즈 시리즈에 탑재된 테팔 열센서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식기세척기 사용은 물론 세척이 편리한 테팔 논스틱 외부 코팅이 적용돼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테팔 매직핸즈는 손잡이를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뗐다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10년 품질보증 제도를 실시하는 10년 안심 손잡이는 10kg 하중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지녔다.

테팔의 특허받은 매직핸즈 손잡이 덕분에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 오븐 사용 등 다용도 활용은 물론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이 절약된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시리즈는 엄격한 유럽 환경 기준을 준수해, 납,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고, 바닥 변형 테스트, 손잡이 내구성 테스트, 코팅 테스트 등 까다로운 성능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