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기면도기와 전기다리미를 주력 제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두 브랜드가 나란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팝업매장...체험 및 캐시백 이벤트

헬스 테크놀로지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전기면도기 80년 혁신 기술을 집약한 ‘S9000 프레스티지’ 출시를 기념해 11월1일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3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바버샵 콘셉트로 꾸며진 팝업매장에서는 세계 최고 효율의 밀착 면도는 물론 완전한 피부보호까지 선사하는 ‘S9000 프레스티지’를 직접 체험 가능하다. 더불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벌인다. 문자메시지 설문조사를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캐시백(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한편 11월2일부터 8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후 현대백화점 목동점(11월12~18일)과 판교점(19~2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26일~12월2일)에서는 ‘S9000 프레스티지’와 함께 필립스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로라스타,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혼수 프로모션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 ‘리프트플러스’ 구입 시 20만원 상당의 다리미판을 증정한다.

사진=로라스타 제공

신세계백화점(본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및 현대백화점(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팝업 매장에서는 전문가 수준의 다림질이 가능한 프리미엄 라인 ‘펄스실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가 많은 ‘리프트’와 ‘리프트플러스’를 선보인다.

로라스타는 뒤집지 않아도 한 번에 주름을 제거해주는 3D 솔플레이트, 송풍·진공 시스템으로 다림질 시간을 50% 단축해주는 액티브보드, 미세하면서도 일정한 스팀량을 분사하는 펄스스팀 등의 기술을 적용하는가 하면 가을·겨울철 니트, 패딩, 코트도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침구, 패브릭소파, 인형 등도 살균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