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에서 세련된 메탈 컬러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방가전 컬렉션 ‘메타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소비자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군으로 구성해 효율성을 더했다.

사진=쿠진아트 제공

‘컴팩트 허리케인 블렌더’는 콤팩트한 1L 용량에 최대 1마력의 강력한 파워를 갖춘 고성능 제품으로 스피드 컨트롤 다이얼 하나로 Pulse, Off, Low, High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젖병 소재로 사용되는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가 구성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진아트의 스테디셀러인 ‘스마트 스틱 핸드 블렌더’는 셰프들이 개발에 참여한 핸드 블렌더로 고효율 모터를 장착해 적은 전기 소비와 함께 얼음까지 분쇄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래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했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에 넣어도 안전한 500ml 용량의 블렌더 컵이 내장됐다.

주방 필수템인 ‘전자동 멀티 다지기’는 터치 패드 버튼만으로 여러 가지 재료를 손쉽게 다질 수 있어 이유식, 볶음밥, 죽, 고기완자 등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945ml(5컵)의 실용적인 사이즈로 한번에 많은 양의 재료를 다질 수 있으며 스마트 파워 칼날은 안전 분리 기능을 더해 재료를 덜기 위해 거꾸로 했을 때 아래로 떨어지지 않지만 세척 시 손쉽게 분리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국내 유명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컴팩트 허리케인 블렌더’(모델명 CPB-380KR) 11만9000원, ‘스마트 스틱 핸드 블렌더’(모델명 HB-152KR) 5만9000원, ‘전자동 멀티 다지기’(모델명 ECH-4KR) 6만99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