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계 신요정' 마마무 화사가 제과분야까지 점령했다.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 광고 모델로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제과가 여성모델을 선택한 건 1984년 크런키 출시 34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다. 화사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예능에서 보여준 중독성 강한 '먹방'이 모델 발탁에 한몫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롯데제과는 크런키 모델로 강인하고 터프한 남자 연예인을 내세웠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크런키 골드'로 화사를 선택한 이유는 '반전 매력' 때문이다. 바삭하면서도 속은 달콤하도 짭조름한 반전 매력을 있는 크런키 골드가 화사의 외강내유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는 롯데제과의 판단이다.

화사는 MBC '나혼자 산다'에서 곱창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세'를 입증했다. 시크하면서 털털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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