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이나 괴물 분장이 떠오르는 축제 ‘할로윈(Halloween)’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스스로를 표현하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국내에서도 다양한 코스튬으로 축제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더욱 특별하고 색다른 재미를 원한다면 주목해보자. 뷰티 브랜드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향기 넘치고 반짝반짝 빛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러쉬 제공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할로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2018 할로윈 에디션’은 총 19종으로 이뤄졌다.

어두운 곳에서 반짝반짝 야광으로 변하는 보디 솝 ‘고스트 인 더 다크’부터 외눈괴물 모양의 바스 밤 ‘몬스터스 볼’, 베르가못과 블랙베리의 진한 향기를 품은 검은 마녀고양이 버블바 ‘비위치드’,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 버블바 ‘스파클리 펌킨’, 할로윈 밤과 어울리는 유령의 눈을 닮은 ‘아이볼’까지 11종은 위트 있는 모양과 기분 좋은 향기가 특징이다.

더불어 재사용할 수 있는 낫랩(Knot Warp)으로 포장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연말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새로운 디자인의 낫랩 5종을 함께 선보임으로써 나만의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뷰티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AK홍대점에서 뷰티 제품 1품목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할로윈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은 아이, 치크, 립 포인트 메이크업 중 선택해 해당 점에 신청하면 된다. 영수증 당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 당일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날 레드 립을 연출하고 AK홍대 제이에스티나뷰티 매장을 방문 시 할로윈 호박 바구니에서 샘플을 한 줌 가져갈 수 있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해당 매장에서는 이달 31일까지 밤새 촉촉한 할로윈 파티를 할 수 있는 ‘펄 펙션 에센셜 팩트’ 본품 구매 시 리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할로윈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주얼 텐션 립 리퀴드’와 ‘주얼 블룸 치크밤’ 품목을 20% 할인하고, 할로윈 파티 후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워낼 수 있는 ‘크리스탈린 클렌징 워터’ 1+1 구매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최대 7만원 상당의 제품을 2만원에 가져갈 수 있는 제이에스티나 뷰티 할로윈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A박스에는 ‘주얼 디파인 아이 팔레트’ ‘주얼 블룸 치크 밤’ ‘주얼 텐션 립 리퀴드’, 쇼핑백과 할로윈 캔디들이 제공된다. B박스는 ‘주얼 디파인 아이 팔레트’ ‘주얼 디파인 커브 래쉬 마스카라’ ‘ 주얼 텐션 립 리퀴드’와 쇼핑백, 할로윈 캔디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