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찬성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이 성료됐다.

 

찬성은 27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처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뮤직 블레스 유(MUSIC bless you)'라는 타이틀로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뮤직 블레스 유'는 찬성이 라디오 DJ로 변신해 전체적인 기획, 아이디어, 무대 구성 등 다방면에 직접 참여한 팬미팅으로 더욱 의미를 더했다.

찬성은 팬미팅을 1회당 총 5부로 구성해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였다. 실시간 오픈 채팅방을 열어 팬들과 유쾌한 추억을 나누고, 각 코너 주제에 맞는 팬들의 사연을 읽어주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 게임을 통해 가창곡을 결정하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찬성은 'Good Man', '여름보다 뜨거운 너', ‘Treasure’, ‘Fireworks’, 'Hot', 'Don't Stop Can't Stop' 등 솔로곡과 2PM 히트곡뿐만 아니라 본인이 출연한 뮤지컬 '스모크'의 넘버까지 포함해 총 14곡을 가창하며 3시간이 넘도록 콘서트에 버금가는 열기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특히 이번 찬성의 팬미팅에는 멤버 닉쿤과 준호가 깜짝 등장해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준호는 "의미 빼면 시체인 '의리의 2PM' 저는 황찬성 친구 이준호입니다"라고 소개하며 등장해 관객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 닉쿤은 ‘Heartbeat’ 무대에 깜짝 등장해 찬성, 준호와 서프라이즈 퍼포먼스를 꾸몄다. 세 멤버는 ‘Heartbeat’ 활동 시 입었던 무대 의상을 입고서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를 선보여 팬들을 기쁘게 했다.

찬성은 "오늘 저와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고맙다"며 "2PM은 팬 여러분이 있다면 언제까지나 영원할 것"이라며 팬들을 향해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찬성은 지난 9월 12일 일본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솔로 팬미팅 투어 ‘DJ 찬성의 이상한 뮤직캠프'의 막을 올렸고, 16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을 끝으로 총 2개 도시 4회 공연의 투어를 성료하며 현지에서도 솔로 아티스트로서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