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뷰티 인사이드' 어린이로 변한 서현진, 무릎 꿇은 이민기 '석고대죄 상견례'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가 사랑을 위해 무릎을 꿇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측은 29일, 서도재(이민기 분)와 어린이 세계(문우진 분), 한세계 모친 한숙희(김희정 분)의 처음인 듯 처음 아닌 어색한 3자 대면 현장을 포착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는 누가 봐도 티 나는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유우미(문지인 분)와 정주환(이태리 분)의 속을 태웠지만 풋풋하고 설레는 두 사람의 몰래 데이트는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까지 자극했다. 마냥 행복할 것만 같은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스가 이어진 가운데, 한세계의 변신이 또다시 시작되며 궁금증을 증폭했다. 이번에는 어린이로 변한 한세계. 그의 비밀을 모르는 엄마 한숙희가 갑자기 집으로 들이닥치며 긴장감이 고조됐다.

공개된 사진은 상견례라고 하기엔 세상 어색하고 낯선 서도재와 한숙희, 어린이 한세계의 대면 현장을 담고 있다. 서도재의 기습방문에 한숙희도 놀랐지만 어린이 한세계를 처음 본 서도재도 당황스럽기는 마찬가지다. 한숙희 역시 어린이 한세계가 자신의 딸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 묘하게 얽힌 세 사람의 만남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어진 사진 속 서도재는 한숙희 앞에 무릎을 꿇고 때아닌 석고대죄에 돌입한다. 시크하고 도도했던 항공사 본부장의 아우라를 버리고 단호한 표정으로 문 앞에 버티고 선 서도재. 그를 바라보는 한숙희와 한세계의 표정에 깃든 당혹감은 예측 불가의 전개를 예고한다.

반환점을 돌아 2막을 연 '뷰티 인사이드'는 한세계의 변신으로 또다시 꿀잼의 나비효과를 불러일으킨다. 오늘(29일) 방송에서는 비밀을 숨기기 위한 어린이 한세계와 서도재의 고군분투가 치열하게 펼쳐진다. 두 사람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미로 뜻밖의 장소에서 건전한 데이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늘 예상을 비껴가는 전개로 짜릿한 설렘을 선사해온 '뷰티 인사이드'가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2막이 열리자마자 한세계의 비밀이 탄로 날 위기가 펼쳐진다. 사랑과 비밀을 지키기 위해 더 끈끈하게 연대하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특급 작전이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한다"고 설명하며 "더 설레고 짜릿한 2막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 2막을 여는 9회는 오늘(29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직장인 10명 중 9명 "카풀 이용 만족"...택시보다 카풀? icon‘신서유기6’ 강호동, 브라자유·다이다이 大환장 오답 방출…이수근 시즌5 종결자 icon슈퍼주니어, 日 올로케 웹 예능 ‘슈주 리턴즈 2’ 티저 공개 icon10월 4주차 트위터 화제의 키워드 ‘살인사건’...강서구·심신미약 등 관심 급증 icon2PM 찬성, 국내 첫 팬미팅 성료...닉쿤-준호 깜짝 지원사격 icon부산 일가족 살인사건, 30대 용의자 강력 범죄·정신질환 전력 無 icon‘데뷔 D-DAY’ 아이즈원, 설렘 가득 마이크 단체샷 공개…"소녀들의 꿈, 현실이 되는 시간" icon향기롭고 빛나는 ‘할로윈’...뷰티 프로모션 icon"공블리 지운 공효진"...'도어락' 현실공포 스틸10종 icon샤를리즈 테론, ‘22kg 증량’ 삼남매 엄마로 변신…’툴리’ 11월 개봉 icon인도네시아 여객기, 자카르타 수마트라섬 인근서 추락…”韓 피해 확인 중” icon레드벨벳 아이린, 압도적 청순美로 여친룩 완성한 가을여신 icon보스턴 레드삭스, LA다저스 꺾고 WS 정상 등극...대포 4방 자축 icon강지환X백진희 ‘죽어도 좋아’, KBS 오피스 드라마 계보 이어간다 icon멋+보온, 가을겨울 필수템 '부츠' 男女스타일링 가이드 iconAOA 설현X찬미, '가로채!널' 출연...'가.로.채. 클럽' 크리에이터 합류 icon"운명, 그 시작 이야기"...워너원,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icon'신동범' 비를 예고하는 오그레이부터 사자+용 조우우까지, NEW 동물들 정리 icon'만취 인터뷰' 김지수, 공식입장 "정말 죄송하다"→SNS "일방적 폭격"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