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만취 인터뷰' 김지수, 공식입장 "정말 죄송하다"→SNS "일방적 폭격"

음주 상태로 인터뷰에 응해 논란을 일으켰던 배우 김지수의 인스타그램 댓글이 화제다.

사진=김지수 인스타그램

김지수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응원하는 댓글이 달리자 그에 대한 답으로 "일방적 폭격에, 그냥 견뎌야죠"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수가 음주 인터뷰에 사과한 것이 진심이 아닌 거짓이었다는 논란이 일었다.

앞서 김지수는 지난 17일 오전 10시부터 영화 '완벽한 타인'의 인터뷰에 응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그는 40분이나 지각한 데 이어 만취 상태로 인터뷰에 응해 빈축을 샀다. 분위기는 냉랭해졌고 결국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의 인터뷰를 중단하고 약속된 인터뷰를 모두 취소했다.

사진=김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사건이 불거지자 김지수는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를 통해 17일 "오랜만에 하는 영화고, 좋은 평을 많이 이야기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뒷풀이 자리까지하게 됐다. 오랜만에 갖는 술자리다보니 제 생각보다 컨디션 난조가 컸다. 제 딴에는 영화에 책임감을 가지고 반드시 인터뷰에 응해야한다는 마음이었는데 그게 오히려 안 좋게 번져서 슬프고, 죄송할 뿐"이라며 "기자님들의 소중한 시간이 저로 인해 얼룩졌고 또 이 자리를 위해 힘쓰시는 많은 분들의 얼굴이 스치면서 괴로움이 밀려온다. 정말 죄송하다는 말 밖에 드릴 말씀이 없다"고 사과했다.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신동범' 비를 예고하는 오그레이부터 사자+용 조우우까지, NEW 동물들 정리 iconAOA 설현X찬미, '가로채!널' 출연...'가.로.채. 클럽' 크리에이터 합류 icon"운명, 그 시작에 대한 이야기"...워너원, 컴백 티저 공개 icon강지환X백진희 ‘죽어도 좋아’, KBS 오피스 드라마 계보 이어간다 icon멋+보온, 가을겨울 필수템 '부츠' 男女스타일링 가이드 icon보스턴 레드삭스, LA다저스 꺾고 WS 정상 등극...대포 4방 자축 icon인도네시아 여객기, 자카르타 수마트라섬 인근서 추락…”韓 피해 확인 중” icon레드벨벳 아이린 화보, 압도적 청순美 '가을여신' icon'뷰티 인사이드' 어린이로 변한 서현진, 무릎 꿇은 이민기 '석고대죄 상견례' icon직장인 10명 중 9명 "카풀 이용 만족"...택시보다 카풀? icon이번 할로윈은 '나홀로 홈파티', 분위기 높이는 먹거리 22 icon안동서 여중생 집단 폭행 "선배 9명이 폭행·협박"...경찰 수사 착수 icon'얼짱' 유혜주, 예비신랑과 행복한 럽스타그램 "너무 많이 섬세하신분" icon[인터뷰] '완벽한 타인' 염정아, 배우-엄마 두 마리 토끼 잡은 완벽한 행보 icon'거미줄에 걸린 소녀' 해외 언론 극찬 행진..."극도로 재밌는 스릴러" icon당장 사야해! 롯데쇼핑, 창립 39주년 기념 와인·샴페인 출시 icon'완벽한 타인' 휴대폰 공감소재, 세계에도 통했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