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패션업계에서는 따뜻하고 건강하게 가을을 보내도록 할인 판매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올 겨울을 든든히 대비할 기회이기도 하다.

 

◆ BYC, 전국 직영점 할인 판매

BYC가 10월26일부터 11월11일까지 전국 61개 직영점(김제점 제외)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보디히트, 보디드라이 등 기능성 웨어와 BYC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 르송,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콜피오, 영유아 아동복 브랜드 라미가 있다. 또한 전 연령대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파자마류의 이지웨어와 소소한 선물용으로도 좋은 양말, 손수건 등의 전 품목을 추가 1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가을 세일 2탄을 실시한다. 신규 회원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회원들에게 모바일 전용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하프클럽, 겨울 그랜드 오픈 세일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11월4일까지 겨울 그랜드 오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남녀 정장과 패딩, 코트 등 F/W 인기 패션 아이템들을 최대 90% 할인한다. 여성복 브랜드로는 지고트가 코트, 패딩, 원피스를 80%까지 세일하고, 올리비아로렌은 겨울 맞이 추가 1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NGTW는 패딩과 코트를 반값 특가로 판매하며 제이제이 지고트와 더틸버리의 겨울 시즌 인기 아우터는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바쏘옴므는 겨울 정장과 코트를 각각 9만원 대부터 판매하고, 지이크는 라쿤퍼 다운점퍼를 특가로 구성했다. 유니섹스 캐주얼 및 스포츠 브랜드의 남녀공용 의류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뱅뱅, 체이스컬트, 유지아이지 등은 기모 데님, 패딩 조끼와 니트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휠라와 헤드, 블랙야크와 마운티아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롱패딩, 경량 다운패딩과 같은 아우터를 브랜드별로 80~85%까지 세일한다. 각종 겨울 슈즈와 잡화도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이외 31일까지 하프클럽 회원 경우 하프클럽 앱에 접속해 퀴즈를 풀면 매일 최대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하고, 퀴즈 정답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00만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총 1만5000원 상당의 중복할인 쿠폰과 응모를 통한 앱 전용 50% 특가 쿠폰도 증정한다.

 

◆ 위즈위드, JMW 특가 이벤트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유튜버들의 애정템으로 꼽히는 ‘JMW(제이엠더블유) 헤어드라이어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JMW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전문가용 드라이어’로 사랑받는 브랜드다. 최대 60% 특가, 전 상품 기간 한정 10% 쿠폰 증정,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유명 아이템인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