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하이라이트, 가을 감성송 '잘 지내줘'로 컴백...팬들에게 보내는 진실한 메시지

그룹 하이라이트가 가을에 꼭 어울리는 감성송으로 돌아왔다.

 

사진=어라운드 어스

하이라이트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Take Care'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잘 지내줘’는 섬세한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가 귀에 들어오는 하이라이트표 발라드다.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지난 15일 9주년을 자축하며 동시에 신곡 발표와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지만, 지난 8월 윤두준의 갑작스럽게 입대하며 신곡과 콘서트 무대엔 남은 네 명의 멤버가 서게 됐다. 이번 신곡은 잠깐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끔 팬들을 위로하는 멤버들의 세심함이 느껴진다.

‘잘 지내 줘’는 간결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스트링 선율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먹먹한 기운을 남긴다. 곡 전반은 슬픈 분위기로 흘러가고 더해지는 멤버들의 보컬이 여운을 진하게 새긴다.

“우린 왜 이별인가요 / 괜찮아질 수 있을까요 / 아직 사랑해요 그대를 / 떠나야만 하나요” “곧 터져 나올 것 같은 / 이 아픈 말들 대신에 / 그대가 맘 편할 수 있게 / 웃어 볼게요 / 내가 없는 곳에서 / 잘 지내줘”

하이라이트는 ‘잘 지내 줘’를 통해 인생의 가장 즐거웠던 시간을 함께 지내온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당연히 팬들의 몰입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 가사다. 또한 앞으로 군입대에 의한 잠시 동안 이별을 맞이해야 하는 멤버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하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11월24-25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벅스 1위·엠넷 6위 icon이국주, 사칭 주의 경고...“지인분들 돈 빌려주지 마세요!” icon패션업계, ‘핫 세일’ 이벤트로 추위 퇴치...최대 90% 할인 icon“오직 스크린X”…’보헤미안 랩소디’ 콘서트장 방불케하는 현장감 구현 icon'2018 멜론 뮤직 어워드' 오늘(29일) 1차 티켓오픈...빠른 예매 꿀팁은? icon‘헬기 추락’ 레스터시티 구단주 사망...슬픔에 빠진 EPL icon에어부산, 기내에서 바퀴벌레 3마리 연이어 출몰…사측 방역작업 icon사은품부터 쿠폰까지 '공짜'가 터진다, 식음료 이벤트 5 icon"장밋빛으로 물들일 것"...데뷔 아이즈원, 노력 끝 데뷔한 '12개의 ★'(종합) icon'풀 뜯어먹는 소리' 한태웅, 송하윤 장난에 "애 떨어지는 줄 알았네" 아재력 폭발 icon아이즈원, 팬클럽명 위즈원 "마법같은 미래를 만들어 준다는 의미" icon'풀 뜯어먹는 소리' 중딩농부 이어 '초딩농부' 지훈이 등장...트랙터 신동의 깜놀 실력 icon현대무용 ‘나티보스’ 11월 내한 공연...무용과 내림굿의 만남 '기대↑' icon'내일도 맑음' 심혜진, 지수원 위선에 분노..."발악해봐, 다 까발릴 테니" icon가을 극장가에 날아든 여성무비...'뷰티풀 데이즈'-'미쓰백' 공통점은?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원수 조성하 마주쳤다..."이 여인은 누구냐?" 정체 들통 위기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에 비장한 고백..."16년 전 혼인약속 지킬 것이다" icon"위즈원 덕분에 데뷔했어요"...아이즈원, 군부대 방불케한 데뷔쇼콘(종합)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