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가 가을에 꼭 어울리는 감성송으로 돌아왔다.

 

사진=어라운드 어스

하이라이트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Take Care'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잘 지내줘’는 섬세한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가 귀에 들어오는 하이라이트표 발라드다.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지난 15일 9주년을 자축하며 동시에 신곡 발표와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지만, 지난 8월 윤두준의 갑작스럽게 입대하며 신곡과 콘서트 무대엔 남은 네 명의 멤버가 서게 됐다. 이번 신곡은 잠깐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끔 팬들을 위로하는 멤버들의 세심함이 느껴진다.

‘잘 지내 줘’는 간결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스트링 선율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먹먹한 기운을 남긴다. 곡 전반은 슬픈 분위기로 흘러가고 더해지는 멤버들의 보컬이 여운을 진하게 새긴다.

“우린 왜 이별인가요 / 괜찮아질 수 있을까요 / 아직 사랑해요 그대를 / 떠나야만 하나요” “곧 터져 나올 것 같은 / 이 아픈 말들 대신에 / 그대가 맘 편할 수 있게 / 웃어 볼게요 / 내가 없는 곳에서 / 잘 지내줘”

하이라이트는 ‘잘 지내 줘’를 통해 인생의 가장 즐거웠던 시간을 함께 지내온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당연히 팬들의 몰입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 가사다. 또한 앞으로 군입대에 의한 잠시 동안 이별을 맞이해야 하는 멤버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하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11월24-25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