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백낭' 도경수, 김재영-남지현 관계 알았다..."저자가 네 오라비냐?"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가 김재영의 정체를 알았다.

 

오늘(2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는 이율(도경수)이 좌의정 김차언(조성하)의 집에서 무연(김재영)을 발견, 뒤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심은 송주현 이웃들에게 “오라버니가 김차언 대감 집에 있는 것 같다”는 사실을 밝혔고, 오라버니를 구하기 위해 김차언의 집으로 들어갈 계획을 세웠다. 송주현 이웃들을 각설이로 분장시켜 계획을 차근히 세웠다.

준비를 마친 홍심과 송주현 이웃들은 김차언의 집으로 잠입하려 각설이 타령을 시작했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그의 집 안에서 검은 복면을 쓴 사내들이 무더기로 도망쳐나오는 것을 보게 됐다.

이에 홍심은 "오늘은 안 되겠다. 집으로 가라"라고 말했고, 같이 가자는 끝심(이민지)에게 자신은 상황을 알아보겠다며 김차언의 집으로 들어갔다.

한편, 김차언의 집안에 갇혀 있었던 무연은 김차언의 집을 뒤지던 이율이 창고 문을 열자 그 틈에 탈출했다. 그가 살수였다는 것을 단번에 알아본 이율은 그를 곧장 뒤쫓았다.

하지만 갑자기 앞에서 홍심이 나타나 무연을 보고 "오라버니. 어떻게 된 거냐. 얼마나 걱정했는지 아느냐"라고 무연을 불러 세웠고, 율은 "저 자가 너의 오라비냐"라고 물은 뒤 연유를 묻는 홍심을 향해 "아무것도 아니다. 사람을 잘못 보았다"라는 말과 함께 돌아섰다.

 

사진=tvN ‘백일의 낭군님’ 캡처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에 비장한 고백..."16년 전 혼인약속 지킬 것이다"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원수 조성하 마주쳤다..."이 여인은 누구냐?" 정체 들통 위기 icon가을 극장가에 날아든 여성무비...'뷰티풀 데이즈'-'미쓰백' 공통점은? icon'내일도 맑음' 심혜진, 지수원 위선에 분노..."발악해봐, 다 까발릴 테니" icon"위즈원 덕분에 데뷔했어요"...아이즈원, 군부대 방불케한 데뷔쇼콘(종합) icon'풀 뜯어먹는 소리' 중딩농부 이어 '초딩농부' 지훈이 등장...트랙터 신동의 깜놀 실력 icon아이즈원, 팬클럽명 위즈원 "마법같은 미래 만들어 준다는 의미" icon'풀 뜯어먹는 소리' 한태웅, 송하윤 장난에 "애 떨어지는 줄 알았네" 아재력 폭발 icon현대무용과 내림굿의 만남...'나티보스' 11월 내한무대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변장하고 궁 잠입..."저하가 보고 싶어서" icon"강한나 한국서 추방해주세요"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망언에 뿔난 네티즌들 icon'동상이몽2' 최정원, 러브스토리 공개..."남편, 과거 남친의 친한친구였다" icon'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둘째 소은이가 돌잡이에서 잡은 것은?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시어머니 위한 특급 케이크...시아버지 추리력 '깜놀' icon'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원영-예나, 예능 첫 출연서 깜찍한 개인기 방출 icon'풍문쇼' 배우 유설아, 남편 윤새봄은 누구?...5세 연상 웅진그룹 차남 icon'안녕하세요' 이영자, 남동생 집착하는 누나에 조언..."편의대로 생각하지 마시길" icon'벤치만 지킨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에 0-1 패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