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안녕하세요' 이영자, 남동생 집착하는 누나에 조언..."편의대로 생각하지 마시길"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동생에게 과한 집착을 보이는 누나들에게 조언을 건넸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개그맨 변기수,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 그룹 아이즈원 장원영, 최예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9세, 10세 차이가 나는 누나들 때문에 힘들어하는 동생의 고민이 등장했다. 동생을 향한 누나들의 집착은 돌아가신 어머니와 관련이 있었다.

큰 누나는 "어머니가 막내를 낳은 다음날 돌아가셨다. 걱정하는 부분이 많고, 그러다 보니 집착이 심해졌다. 엄마가 채워주지 못한 부분을 메워야 한다는 생각이 강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영자는 "저도 어렵게 얘기하는 것이다. 오늘 여자 조카네 집에 가는데 형부가 이 아이를 낳자마자 돌아가셨다. 조카의 결혼도 직업도 반대했지만 내 뜻대로 되는 것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누나들이 뭔가 잘못 생각하는 것 같다. 자신들의 편의대로 엄마 입장과 누나 입장에 서고 있다. 고민 주인공 입장에서 헷갈릴 수 있다"고 뭉클한 조언을 했다.

 

사진=KBS2 '안녕하세요' 캡처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풍문쇼' 배우 유설아, 남편 윤새봄은 누구?...5세 연상 웅진그룹 차남 icon'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원영-예나, 예능 첫 출연서 깜찍한 개인기 방출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시어머니 위한 특급 케이크...시아버지 추리력 '깜놀' icon'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둘째 소은이가 돌잡이에서 잡은 것은? icon'동상이몽2' 최정원, 러브스토리 공개..."남편, 과거 남친의 친한친구였다" icon'냉장고를 부탁해' 기안84 "웹툰 '패션왕' 누적 조회수 5억뷰" icon"강한나 한국서 추방해주세요"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망언에 뿔난 네티즌들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변장하고 궁 잠입..."저하가 보고 싶어서" icon'백낭' 도경수, 김재영-남지현 관계 알았다..."저자가 네 오라비냐?" icon'벤치만 지킨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에 0-1 패배 icon이재명 "강제입원은 형수가 한짓"…수사관 질문엔 "진술서로 대체하겠다" icon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공개 13시간만에 '300만뷰 돌파' icon‘손 the guest’ 김동욱·김재욱·정은채 vs 박일도 마지막 사투...관전포인트 3 icon'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윤균상과 데뷔후 첫 로코케미 '티저영상 공개' icon컴백 D-3, 엑소 수호 티저 공개...압도적 눈빛+거친 분위기 icon'완벽한 타인' 예매율 1위, 사전예매량 '독전' 제쳤다…개봉 D-1 icon‘동상이몽2’ 한고은, 시어머니 생일파티 ‘최고의 1분’...타계한 엄마 그리움 채웠다 icon'라디오스타' 배종옥, 원조 걸크러시 자신감 "나같은 캐릭터가 없었다" icon남지현, '백일의 낭군님'으로 증명한 믿보배 저력...생애 첫 팬미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