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윤균상과 데뷔후 첫 로코케미 '티저영상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이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길오솔'로 파격 변신에 나선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측은 29일, 역대급 '만찢' 싱크로율로 기대 심리를 자극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이 출격한다.

무엇보다 탄탄한 연기력과 비주얼, 화제성까지 모두 갖춘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김유정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데뷔 후 첫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이는 윤균상과의 '로코케미' 역시 어떤 시너지로 설렘을 증폭할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1차 티저 영상으로 베일을 벗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 무지' 길오솔의 캐릭터를 소개하며 흥미를 유발한다. 부스스한 머리와 무릎 나온 추리닝은 취준생 오솔의 트레이드 마크. 흰옷에 튄 김칫국물 따위는 아랑곳하지 않는 오솔의 방 역시 발 디딜 틈조차 없다. 게다가 음식 앞에서 내숭 없는 '먹방'까지 펼치는 오솔의 면면은 털털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어필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한 손에는 김밥을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감지 못한 머리에 드라이 샴푸를 뿌리며 바쁜 걸음을 옮기는 능청스런 오솔의 모습은 빅웃음을 유발한다. 뭘 해도 사랑스러운 김유정의 파격 변신이 더욱 기다려진다.

티저 영상에는 달라도 너무 다른 김유정과 윤균상이 펼칠 로맨스 역시 예고돼 눈길을 끈다. 청결을 목숨처럼 여기는 '완전 무결남' 장선결은 오솔이 이해되지 않는다는 듯 "일주일째 갈아입지 않은 것 같은 저 무릎 나온 바지. 전날 흘린 김칫국물. 사흘은 감지 않은 저 머리까지!"라고 외치며 눈에 담고 싶지 않은 현실에 동공 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유발한다. 하지만 이어진 영상 속 부스스한 얼굴로 활짝 웃는 김유정을 보며 "그런데 왜?"라는 의아하고 당혹스러운 목소리에선 좀처럼 가까워질 수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그려나갈 '무균무때' 로맨스에 궁금증을 높인다.

윤균상은 청소를 인류적 사명이자 숭고한 행위로 여기는 청소 대행업체 '청소의 요정' CEO 장선결을 맡았다. 윤균상은 재력과 눈부신 비주얼, 섹시한 두뇌까지 장착한 '무결점' 매력남 장선결로 '新로코킹' 등극을 예고한다. 2년 만에 컴백하는 김유정은 청결보다 생존이 우선인 열정 만렙 취업준비생 길오솔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세상의 모든 알바를 섭렵하며 취업의 문을 두드리느라 연애는 물론 청결마저 사치가 된 취준생으로 분해 공감까지 저격할 전망.

팍팍하고 빡센 현실 속 깔끔함은 포기한 위생 관념 제로의 '청포녀(청결을 포기한 여자)' 길오솔이 결벽증을 앓는 상극의 '무결남' 선결이 운영하는 '청소의 요정'에 입사하게 되면서 요상하고 뜨거운 인간개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짤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믿고 보는' 두 배우 윤균상과 김유정의 퍼펙트 '로코' 케미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대체 불가 연기력과 비주얼로 '길오솔'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김유정. 망가진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윤균상과 김유정의 '믿고 보는' 커플 케미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손 the guest’ 김동욱·김재욱·정은채 vs 박일도 마지막 사투...관전포인트 3 icon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공개 13시간만에 '300만뷰 돌파' icon이재명 "강제입원은 형수가 한짓"…수사관 질문엔 "진술서로 대체하겠다" icon회춘하는 ‘아재술’...막걸리·소주·위스키 젊은 소비자 공략 icon'벤치만 지킨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에 0-1 패배 icon'안녕하세요' 이영자, 남동생 집착하는 누나에 조언..."편의대로 생각하지 마시길" icon'풍문쇼' 배우 유설아, 남편 윤새봄은 누구?...5세 연상 웅진그룹 차남 icon'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원영-예나, 예능 첫 출연서 깜찍한 개인기 방출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시어머니 위한 특급 케이크...시아버지 추리력 '깜놀' icon'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둘째 소은이가 돌잡이에서 잡은 것은? icon컴백 D-3, 엑소 수호 티저 공개...압도적 눈빛+거친 분위기 icon'완벽한 타인' 예매율 1위, 사전예매량 '독전' 제쳤다…개봉 D-1 icon‘동상이몽2’ 한고은, 시어머니 생일파티 ‘최고의 1분’...타계한 엄마 그리움 채웠다 icon'라디오스타' 배종옥, 원조 걸크러시 자신감 "나같은 캐릭터가 없었다" icon남지현, '백일의 낭군님'으로 증명한 믿보배 저력...생애 첫 팬미팅 icon'여곡성' 아시아부터 북미·유럽까지 20개국 선판매, 서영희X손나은 호러 icon유연석, 케이윌 신곡 ‘그땐, 그댄’ 뮤비 출연…의리 과시 icon폴킴 '너를 만나', 아이유-아이즈원-하이라이트 꺾고 음원 1위 icon"사랑의 승부사"...트와이스, 타이틀곡 'YES or YES' 비주얼 콘셉트 포스터 3종 icon‘최악 부진’ 레알 마드리드, 로페테기 감독 해임...후임은 솔라리 icon'본격연예 한밤' 이석철 형제 "초등학생이던 이우진군도 함께 맞았다" icon"초특급 시너지 기대"...컴백 엑소, 최고 능력+최상 매력 모두 뭉쳤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