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청한 가을 하늘과 달리 우리네 일상은 무척이나 힘겹다. 매일 일에 치여 살아가는 이들은 굳이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멋진 ‘휴식’을 갈망한다. 이를 위해 도심 속 특급 호텔들이 속속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24일까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를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과 한강을 사이에 두고 있는 입지 덕분에 남산타워뿐 아니라 탁 트인 한강 전망을 어느 곳에서나 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과 조 말론 선물 상자, 와인 1병, 클럽 라운지 이용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 혜택은 프라이빗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 컨티넨탈 조식, 와인과 위스키 같은 고급 주류와 간단한 음식을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 역시 누릴 수 있다. 하얏트월드 글로벌 멤버십 회원이라면 숙박에 대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 'Romantic Night'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Romantic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고객들이 낭만적인 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스탠다드 객실 1박에 데코르디 산구에 디 주다 D.O.C 와인 1병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포함돼 있다.

고객이 요청 시 와인글라스와 오프너도 대여 가능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넉넉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다.

2018년을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서 기억에 남을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를 추천한다.

 

‣ 밀레니엄 서울 힐튼 - 어텀 피크닉 패키지

밀레니엄 서울 힐튼은 오는 11월25일까지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피크닉 패키지는 디럭스 시티뷰 객실에 피크닉 쿨러백을 함께 제공해 가을로 물든 남산에서 즐거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피크닉 쿨러백은 파니니 샌드위치와 클럽 샌드위치 각 1개와 시저 샐러드 1팩, 후레시 오렌지 주스, 하프 바틀(375ml) 레드 와인, 생수 각 1병으로 구성됐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주변에는 2017년 5월 개장한 ‘서울로 2017’과 남산의 ‘한양도성 성곽길’ 보행로가 있어 가을 피크닉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패키지 이용 시 무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며 휘트니스 센터와 수영장(3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라인 업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겨울철의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탄력을 강화하고 숨어있는 브이라인을 찾아주는 ‘라인 업(Line Up)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풋 배스가 포함된 등 마사지 4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50분, 총 90분간 진행되며 얼굴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먼저, 천연 아로마의 향으로 호흡을 편안하게 해주고 정화작용이 탁월한 주니퍼 바디 오일을 사용한 등 마사지를 통해 독소 배출, 이뇨 작용, 신체의 붓기 완화와 정신적인 피로를 해소시켜 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헝가리 럭셔리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ovicza)를 사용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리서페이싱 필을 사용한 딥 클렌징, 정통 헝가리 페이스 마사지로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숨겨져 있던 브이라인을 살려준다. 골드 플래시 퍼밍 세럼, 인텐시브 하이드라 리프팅 크림, 컴플렉션 퍼펙터를 사용해 즉각적으로 빛나는 안색을 표현하여 마무리한다.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선보이는 ‘라인 업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남산풀 룸 1박, 반얀트리 스파 90분 코스, 문 바의 한밤 와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을 포함해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산풀 룸은 객실에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서 오색 단풍으로 물든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편안히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실내 수영장과 휘트니스 센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에게는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 (15ml)’ 제품을 객실당 1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월15일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