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호와 홍수아가 마찰을 빚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에는 강세나(홍수아 분)에게 거리를 두면서도 그녀에 대한 폭로는 하지 않겠다는 강현기(심지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끝까지 사랑')

강현기는 자신을 위로하러 찾아온 한가영(이영아 분)에게 “우리 엄만 평사원인 아버지랑 힘들게 결혼했어요. 외가에서 못마땅했지만 그래도 잘 살았는데 어느 날 미국에 혼외자가 있다는 걸 알게 된 거죠”라고 털어놨다.

이어 “아버지는 거제도로 쫓겨났고 난 외삼촌 집에서 자랐어요. 엄만 암으로 돌아가셨는네 가시기 전날 나한테”라고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그리고 이때, 윤정한(강은탁 분)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강현기는 “윤정한 난 이사회에서 세나 이야기 절대 안 해”라고 선을 그은 뒤 전화를 끊어버렸다.

집에 돌아온 강현기는 하필 강세나와 마주했다. 강세나는 “그래. 다 까졌어. 하필이면 법원 판사 앞에서! 내 딸 뺏기게 생겼잖아. 어떻게 할 거야? 날 이 지경으로 몰아넣고 뭐? 아버지 회장 만들자, 너 갖고 싶은 거 다 가져라? 나 데리고 노는 거 재밌어?”라고 오히려 화를 냈다.

기가 찬 강현기는 “근데 넌 어떻게 여길 들어와? 가방 싸들고 도망안가?”라고 반문했다. 하지만 강세나는 “내가 왜”라고 표독스러운 눈빛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