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IZ*ONE)이 국내 음반 이어 홍콩·태국·베트남 등 10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사진 제공=연합뉴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했다.

'컬러라이즈(COLOR*IZ)'는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홍콩,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총 10개국에서 1위, 칠레, 대만, 아르헨티나를 비롯한 총 16개국 차트에서는 TOP10에 올라있다. K-POP 싱글 차트 또한 2개국 1위, 8개국 TOP10에 진입한 상태다.

아이즈원은 국내외 각종 차트 정상을 휩쓸며 슈퍼 루키다운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발매 이후부터 계속해서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종합 차트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국내 음반 차트 3곳에서 1위, 2곳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음반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중이다.

'라비앙로즈'는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을 뜻한다. 노래 가사에는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11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