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라스' 크러쉬, 이상형 걸그룹 만난 후기+라텍스 코 개인기 '초토화'

가수 크러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상형인 여자아이돌 멤버를 마주쳐 현실 육성으로 감탄한 사실을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말랑말랑한 이른바 '라텍스 코'를 소유한 그는 콧구멍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3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사이다처럼 속 시원한 걸크러시 매력의 배종옥, 김정난, 제시와 진짜 크러쉬가 등장하는 '걸, 크러쉬' 특집으로 꾸며진다.

크러쉬는 '라디오스타' 출연이 꿈이었다며 이를 위해 타 프로그램 출연을 감행한 사실을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말 그대로 열의가 넘친 크러쉬는 솔직한 입담과 개인기, 그리고 특유의 빙구미로 4MC들을 비롯한 게스트 모두를 매료했다.

크러쉬는 소속사와의 계약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인정하며 최근의 열일 행보에 남다른 깊은 뜻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는 과정에서 한 여자아이돌 멤버를 언급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그는 과거 자이언티와 함께 활동하던 중 자신의 이상형인 아이돌을 보게 된 얘기를 꺼냈는데 그녀의 실물을 보고 자신도 모르게 육성으로 감탄한 사실을 마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크러쉬는 이에 대한 그녀의 반응까지 전하는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크러쉬는 이경규에게 영화사 명함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는데 이경규의 영화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차태현은 박장대소하며 그의 미래를 예언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 또한 지코를 따라 이사를 갔다가 집에서 피(?)를 토한 사연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크러쉬의 독특한 개인기는 놓치면 안 되는 이날의 하이라이트가 될 예정이다. 그는 MC 김구라와 서로의 코를 매만지며 코의 물렁뼈 강도를 측정하고, 평소 친구들이 요청하는 '콧구멍 개인기'로 기인열전을 펼쳐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사진 제공=MBC '라디오스타'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하정우X이선균, 리얼타임 전투액션 ‘PMC: 더 벙커’ 12월 개봉 icon먼데이키즈, 31일 정통 발라드 ‘너라는 세상’ 발매...'가을 안부' 인기 잇는다 icon'뷰티 인사이드' 김희정, 죽음의 순간에 서현진→라미란 알아봤다…시청률 4.4% icon낸시랭, 왕진진 고소장 제출 "폭행·감금·협박 일삼아" icon아이즈원, 해외 10개국 아이튠즈 K팝앨범차트 1위…글로벌 가요시장 '들썩' icon애플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 공개…홈버튼·헤드폰잭 사라졌다 icon도경수♥남지현, 8주간 여정 해피엔딩...‘백일의 낭군님’이 남긴 3가지 icon양진호 위디스크 회장 직원 폭행에 국민청원 속출 "갑질 수사하고 엄벌하라" icon이강인, 亞 선수 첫 발렌시아 1군 데뷔...골대 강타·83분 맹활약 icon치타, 깜짝 열애고백 "이종석 스타일 남친, 인형같다더라" icon'해피투게더4' 유재석 "둘째 딸 나 닮았다...추이 지켜봐야" 웃음 빵 icon'퍼펙트 맨' 설경구X조진웅X김사랑X허준호, 11월 1일 크랭크인…고사현장 공개 iconG마켓·옥션,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오픈...천만개 특가상품 방출 icon코이카 몽골 소장, 욕설·고성 '갑질'... 직원들 우울증 증세에 자살 시도까지 icon'아내의 맛' 며느리들 김장 200포기+함소원 욱소원 변신…시청률 3.9% icon트와이스, 다이내믹&파워풀 군무 시동...'YES or YES' 안무 티저영상 공개 icon'구스범스2' vs '신동범' 판타지 팬 취향저격하는 속편 흥행 대전 icon'나쁜형사' 신하균X이설X박호산X김건우, 독한 형사와 사이코패스의 공조수사 icon엑소, 수록곡 '후폭풍' 스포일러 음원+세훈 야생美 티저 공개 icon‘에스코바르’ 바르뎀X크루즈, 믿고 보는 할리우드 부부 케미 icon퀸의 모든 것! 호텔 카푸치노, '보헤미안 랩소디' 프로모션 진행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