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손나은이 '레깅스 완판'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한 배경을 공개한다.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오는 1일 방송은 '쿠킹스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의 스페셜 MC로는 인피니트 남우현이 활약한다. 게스트로는 연기돌로 완벽 변신한 손나은과 셰프 군단 최현석-미카엘-오스틴강, 팔방미인 기은세가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는 완판을 부르는 '광고계의 블루칩' 손나은이 '레깅스 완판'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손나은은 "레깅스를 입은 게 화제가 됐다. 레깅스가 완판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난 후 사진을 찍을 때 왠지 전신 샷을 찍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뜻밖의 '완판 부작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연속 사진으로 찍으면 한 장은 얻어 걸린다"며 완판을 부른 SNS 사진의 비밀을 전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또한 손나은은 "신상 소주가 완판 돼서 공장이 다시 돌고 있다더라"며 구수한 단어를 선보이며 볼이 발그레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연이은 손나은의 완판 소식에 조세호는 "전 완판은 없고 완판치는 맞아 본 적이 있다"는 고백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손나은은 청순한 외모와는 사뭇 다른 재치 넘치는 언변으로 MC들은 물론, 출연진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손나은의 맹활약에 더해 그의 '완판' 비하인드 스토리와 SNS 사진의 비밀 전말은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해피투게더4'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