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의 직원 폭행 영상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충격적인 증언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사진=뉴스타파 캡처)
31일 뉴스타파가 공개한 ''몰카제국의 황제' 양진호(3) 일본도로 닭잡기 '공포의 워크숍''에 따르면 양진호 회장이 회식 자리에서 직원들에게 억지로 술을 먹이고, 심지어 화장실도 가지 못하게 했다는 충격적인 증언이 공개된 것.
 
직원들의 증언에 따르면 술을 먹는 도중 화장실에 가고 싶으면 5만 원, 또는 10만 원 씩을 내고 가야 했다. 토할 때까지 술을 강제로 먹이고, 토할 때도 화장실이 아닌 술자리에서 토하게 했다. 양 회장은 그런 모습을 즐겼다고.
 
화장실을 마음편히 갈 수 있는 경우는 딱 한번이다. 양 회장이 "화장실 좀 가자"라고 하며 일어나는 순간 위디스크 여러 명의 남자 직원들이 화장실에 몰려가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양진호 회장은 국내 웹하드 업계 1, 2위 업체인 위디스크와 파일노리의 실소유주로 디지털성범죄 사건에 연루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양 회장은 불법촬영물 등 디지털  성범죄 동영상을 유통하며 억대 이익을 챙겼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또 최근 전 직원을 무차별하게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경찰은 폭행 사건을 병행 수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