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 개봉하는 공포영화 ‘여곡성’(감독 유영선)이 절대 공포의 귀환을 알리는 청소년 관람불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인 모를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한 저택에 우연히 발을 들이게 된 옥분(손나은)과 비밀을 간직한 신씨 부인(서영희)이 집안의 상상할 수 없는 서늘한 진실과 마주하는 미스터리 공포영화 ‘여곡성’ 예고편은 스산한 음악과 함께 “절대 공포의 귀환”이라는 강렬한 카피로 시작한다.

지난 1986년에 개봉한 ‘여곡성’ 신씨 부인의 충격적인 모습까지 등장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가운데 “한국 공포영화 사상 최고의 걸작”이라는 카피와 함께 보여지는 백태 낀 눈과 피범벅이 된 얼굴로 기괴한 미소를 짓는 신씨 부인의 모습은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또한 원작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고 있는 지렁이 국수 장면은 2018년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어 올해 새롭게 탄생한 신씨 부인(서영희)과 불안한 표정의 옥분(손나은)은 불안과 공포에 휩싸인 집에서 벌어질 일들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영상물 등급위원회에서 ‘너무 무서워’ 심의가 반려됐던 예고편으로 영화가 선사할 공포감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