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기온이 뚝 떨어지며 겨울이 한 층 다가오고 있다. 올 겨울 찬 바람에 시린 마음을 시싱어송라이터 김연우, 라디, 박원이 꿀보이스로 힐링시킨다.

(사진=디오뮤직 제공)

'믿고 보는 연우神 콘서트' 김연우

김연우가 올해로 크리스마스 콘서트 1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공연으로 돌아온다.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를 개최하는 것.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지난 2009년 처음 개최된 후 9회 연속 전회 전석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10주년을 맞아 더욱 의미가 남다른 이번 공연에서 김연우는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스페셜 무대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사진=Fe 엔터테인먼트 제공)

‘띵곡 메이커’ 라디(Ra.D), 연말 콘서트서 원조 ‘CD이터’ 진가 발휘 예고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라디(Ra.D)는 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아트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Real Ra.D(2019 is coming)’를 연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기타, 베이스, 건반, 드럼으로 구성된 풀밴드 구성으로, 음원으로만 라디의 곡을 들을 수 있었던 팬들에게 최대한 원곡에 가까운 곡을 선보이는 특별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I’m in love‘, ‘엄마’, ‘커플송’ 등의 히트곡들은 물론 최근 발매한 새 싱글 ’핑퐁‘까지 다양한 곡들을 라디의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박원, 솔로 데뷔 후 첫 전국투어 '박원 투어

박원의 첫 번 째 전국투어인 ‘박원 투어(PARK WON TOUR)’는 12월 1일과 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서울 콘서트로 시작된다.

해당 공연은 지난 10월 1일 발표된 박원의 새 앨범 'r ' 의 앨범 투어로서, 새 앨범의 소문자 ‘r’ 로 시작되는 곡들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과정이었던 쇼케이스 ‘rehearsal’ 을 거쳐 드디어 박원의 이야기로 가득한 공간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room’ 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다.

또한 서울 지역에는 ‘레드(red)’, 대구와 대전, 고양, 부산 등 4개 지역은 ‘블루(blue)’, 춘천을 비롯한 여수, 창원, 수원 등 4개 지역은 ‘옐로우(yellow)’ 로 지역별로 각기 다른 무드의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원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를 결성,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널 생각해’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과 2016년 정규 2집 ‘1/24’를 발표,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으며 그 입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