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뷰티인사이드' 측 "서현진X이민기, 사랑 앞에 결정적 위기 찾아올 것" 전환점 예고

서현진과 이민기가 둘만의 여행을 떠난다.

(사진=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측은 5일, 오직 한세계(서현진 분)만을 위한 ‘특급 패키지’로 로맨틱 순간을 선물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위로법을 공개해 설렘지수를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엄마 한숙희(김희정 분)와 이별한 한세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한세계는 자식이 아프면 본인 때문인 것 같다는 엄마에게 ‘한 달에 한 번 다른 얼굴로 변하는’ 마법에 대해 말할 수 없었다.

어김없이 찾아온 마법에 절망하고 있을 때, 엄마가 위독하다는 연락을 받고 병원으로 달려간 한세계(라미란 분). 말없이 울기만 하는 한세계를 단번에 알아본 엄마의 모습은 가슴 먹먹한 감동을 자아냈다.

서도재는 아무도 자신을 못 알아볼까 봐 두려워진 한세계에게 “내가 알아보겠다”는 가장 필요한 위로를 건넸다. 서로의 아픔과 외로움까지 감싸주는 두 사람의 로맨스는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함께 여행을 간 한세계와 서도재는 오직 둘만의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엄마의 죽음으로 상실감에 빠진 한세계를 위한 서도재의 특별한 위로법이 포착된 것.

함께 있을 때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짓는 한세계와 서도재. 사진 속 따뜻하고 달콤한 분위기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이 물씬 느껴진다. 무엇보다 평범한 햇살조차 특별하게 만드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커플 케미는 로맨틱한 시너지를 끌어올린다. 이어진 사진 속 다정하게 한세계를 감싸는 서도재의 백허그는 그의 마음까지 고스란히 전하며 심박수를 높인다.

5일 방송되는 11회에서 한세계와 서도재의 한층 깊어진 로맨스가 그려진다. 서로에게 단 하나뿐인 존재가 된 두 사람. 꽃길만 걸을 것 같은 한세계와 서도재에게 점차 위기의 그림자가 닥친다. 설렘의 정점에 달한 로맨스에서 어떤 위기가 찾아올지, 시한폭탄 같은 비밀을 간직한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한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주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스는 특별하고도 애틋하다. 비밀에 가까워지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한세계와 서도재에게도 결정적 위기가 찾아온다. 두 사람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U-19 축구' 한국, 결승서 사우디에 1-2 패...아쉬운 AFC 챔피언십 준우승 icon오늘 날씨, 수도권·충청·호남·경북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강원 영동지방 밤에 비소식 icon엄앵란·김수미·이순재·문희·조인성, 故신성일 추모하는 ★들 “하늘에서도 배우하시길” icon‘신서유기6’ 피오, 송민호의 아쓰남 등극…코끼리 코에 울컥 icon‘신서유기6’ 이수근X은지원, 막내작가 ‘민철이’ 환장의 레이스…꼴찌 유력 icon[현장] 세븐틴, 이상적으로 마무리한 4개월의 대장정 ‘아이디얼 컷’ icon‘신서유기6’ 송민호·피오, 게임 중 진짜싸움 “화내지 마!”…형들은 직관 icon‘플레이어’ 이시언X송승헌, 15년 만의 화해 “친구끼리 사과하는 거 아냐” icon‘플레이어’ 이시언, 김종태 밑에서 송승헌父 여론조작 도왔다 ‘충격’ icon‘미운우리새끼’ 윤도현, 임원희 변기 세정제=곰팡이 제거제 사용에 “속상하다” icon‘미우새’ 강부자, 올해 나이 77세 “후배가 이미숙·김창숙·윤여정” icon‘미우새’ 강부자, 김건모 ‘최고령 누나’ 등장 “혼자 살면 무슨 재미냐” icon‘미운우리새끼’ 티본 스테이크, 대만 로컬푸드의 화려한 비주얼 “한화 14000원” icon‘미우새’ 윤도현, 모벤져스 70금 토크에 당황 “남자들 젓가락 들 힘만…” icon‘코미디빅리그’ 최성민, 황제성 금가루 수거 지시 “우리 금은 매운맛”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유이 요양사 거절에 “수고비 더 드릴게요” 망언 icon‘런닝맨’ 촬영장소,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웅장한 스케일 ‘눈길’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박상원 격노에 눈물 “요양사 실력이 좋은 줄 알았다” icon'복면가왕' 조커는 워너원 이대휘였다..."아이돌 그룹 선입견 깨고 싶었다" icon故 신성일, '아름다운예술인상' 공로예술인 선정..."한국영화 발전 이바지" icon'데뷔 1주차' 아이즈원,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연일 '장밋빛 행보' icon신입사원 평균 근속연수 2.8년...청년세대 고단한 현실 반영? iconD-1 ‘2018 MGA’ 방탄소년단X찰리푸스 콜라보 무대가 3D 증강현실로? 관전 포인트 셋 icon성인남녀 주 평균 ‘3.5회’ 편의점 이용...최애 상품&서비스 톱5 icon'런닝맨' 안효섭, 예능 신생아...서툴지만 순수한 예측불허 매력 通했다 icon동방신기, 2018 日 콘서트 동원력 1위..아라시-아무로 나미에 제쳤다 icon트와이스, '치어업' MV 3억뷰 돌파...신보 'YES or YES ' 컴백 앞서 겹경사 icon‘완벽한 타인’ 100만 돌파+주말 박스오피스 1위...‘보헤미안랩소디’ 제압 icon'미우새' 김건모X강부자 '미안해요' 환상 하모니...시청률 21.9% '최고의 1분' icon'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메인 포스터, 윤균상X김윤정 달달 분위기 '설렘유발' icon야성美 넘치는 하정우표 액션, 'PMC: 더 벙커' 티저 예고편 공개 icon‘슈돌’ 5주년 특집, 삼둥이-방탄소년단등 축하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최고 13.5%기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