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I)가 11월, 1만명의 고객들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지엔코 제공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이벤트로 내추럴한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향으로 재해석한 고급스러운 ‘오 드 퍼퓸’을 한정 제작, 증정한다. 향은 그레이스와 카밀라 2종류로, 동시대 여성을 상징하는 우아하고 자신감 넘치는 그레이스와 카밀라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일상의 향기로움을 제안하고 꽃과 식물이 만개한 로맨틱한 판타지 아일랜드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또한 캐주얼이나 정장 등 스타일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여성들을 위한 은은하고 내추럴한 향기를 표현, 풍성하고 매혹적인 데일리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나타내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특별 제작된 ‘BOOK’ 모티프의 감성적인 패키지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고객과의 스토리를 한 권의 향으로 담아 고객과의 유대감과 애정을 향으로써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2일부터 한 달간 ‘써스데이 아일랜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 아우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미티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자사 몰 및 SNS를 통해서도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은 로맨틱한 플로럴 원피스를 필두로 화이트 블라우스, 레트로 무드의 니트등 다양한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