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덕상사 강지환이 위기에 빠졌다.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연출 이은진, 최윤석/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속 위험천만 위기에 빠진 백진상(강지환 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강지환 분) 팀장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백진희 분) 대리의 대환장 격전기를 그려낼 드라마다.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와 독특한 타임루프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지환은 백진상의 트레이드마크인 깔끔한 헤어와 슈트핏을 벗어던지고 잔뜩 흐트러진 채 방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원리원칙주의자에 자기애(愛) 충만한 백진상이 모든 걸 내려놓은 표정으로 차도 위에서 휘청거리는 건 무엇 때문일까.

반면 도로 한 가운데에 주저앉은 백진희는 넋 놓은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알리고 있다. 이는 그날 밤 두 사람에게 일어난 의문의 상황을 예고,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심장 쫄깃한 전개를 알리고 있는 ‘죽어도 좋아’는 사내 대표 앙숙인 강지환과 백진희에게 첫 회부터 어떤 기상천외한 사건이 발생할지 본방사수 욕구를 불태우고 있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더욱 리얼하고 유쾌하게 재탄생시킨 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김과장’의 프로듀서이자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공동연출을 맡았던 이은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강지환, 백진희, 공명(강준호 역), 박솔미(유시백 역), 류현경(최민주 역)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 KBS의 오피스물 계보를 이을 신작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