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싱글 이슈
마음이 외로운 싱글을 위한 넷플릭스 영화 4

날은 춥고 마음은 쌀쌀하고 옆구리는 시리다. 다 죽어버린 연애 세포도 다시 심폐 소생해준다는 로맨스 영화부터 오싹오싹한 스릴러 영화까지 아무 생각 없이 보기 딱 좋은, 요즘 ‘핫’한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의 영화 4개를 추천한다.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도 있으니 넷플릭스에 가입된 독자들은 더욱더 주의 깊게 보길!

사진=넷플릭스 제공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일중독 상사들 때문에 과로사하기 직전인 두 비서가 은밀히 뭉쳤다. 비서 하피와 찰리는 히스테릭한 상사에 시달리며 밤낮없이 일에 혹사당하고 있다. 싱글인 상사들이 연인이 생기면 일에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발칙한 생각을 실행에 옮기기 위해 두 비서는 사랑의 큐피드 대작전을 개시하고 마는데. 하피와 찰리는 일에서 벗어나고 두 상사는 로맨스를 찾는 모두에게 행복한 상황이 과연 올 수 있을까?

가벼운 킬링타임용의 로맨스 영화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는 두 상사의 연애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공감 포인트 등 다양한 공감 요소를 통해 등장인물들의 상황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미녀 삼총사로 유명한 루시 리우와 테이 딕스가 일중독 상사 커스틴과 릭으로 연기하며 그들의 비서로 글렌 파월, 조이 도이치가 출연한다.

넷플릭스 단독 영화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짝사랑 5번, 성공한 연애는 없음. 날마다 연애를 상상으로만 하던 라라 진에게 일생일대의 사건이 터져버렸다. 16살 넘치는 감수성으로 지금까지 짝사랑했던 5명의 남자에게 전하지도 못한 연애 편지를 썼던 라라 진.

그런데 아무도 몰라야 했던 연애 편지가 발송됐다. 과거의 짝사랑했던 남자들이 모두 난감한 표정으로 라라 진을 거절하는 얼굴이 화끈한 상황이 연출되고 말았다. 그러던 와중 과거 짝사랑했던 피터에게 이상한 제안을 받는다.

라라 진은 현재 진행 중 짝사랑인 언니의 전 남자친구 조시를 피하고자, 피터는 전 여자친구의 관심을 돌리기 위해 계약 연애를 하자는 것. 과연 이 연애, 잘 될 수 있을까?

넷플릭스 단독 영화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7번째 내가 죽던 날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은 주인공 샘이 파티를 끝내고 집으로 가는 차 안에서 사고를 당해 목숨을 잃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다시 눈을 뜬 샘은 죽지 않고 사고가 일어난 그 전날로 돌아가 있음을 깨달으며 영화는 시작된다. 샘은 예정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데 과연 샘은 죽지 않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 수 있을까?

‘7번째 내가 죽던 날’은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타임루프라는 독특한 소재, 세련된 연출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똑같은 하루지만 주인공 샘이 선택하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전개되는 하루가 보는 내내 짜릿한 긴장감을 준다. 주인공 샘 역에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에서 사랑스러운 비서 역을 소화했던 배우 조이 도이치가 열연해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다.

사진= 넷플릭스 제공

시에라 연애 대작전

흔녀 여주인공이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너무 클리셰이지 않나 싶지만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 하던가. 고전은 늘 통하는 법이기도 하다. 학교에서 잘나가는 퀸카 베로니카가 자신의 번호를 건네는 제이미에게 재미 삼아 주인공 시에라의 번호를 주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학교의 여신 베로니카와 문자를 하게 돼 신이 난 제이미는 적극적으로 문자를 보내고 셀카를 보내는 등 구애를 하지만 자신을 베로니카로 착각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시에라는 오프라인에서 만나자는 제이미의 제안을 거절하기에 급급하다. 어떻게든 제이미와의 관계를 깨고 싶지 않았던 시에라. 베로니카에게 과외를 제안하며 제이미 앞에 대신 나서줄 것을 제안하는데. 과연 시에라는 제이미에게 자신을 드러낼 수 있을까?

‘시에라 연애 대작전’은 제이미와 시에라의 연애 이야기뿐만 아니라 시에라와 베로니카 두 사람의 우정 또한 다룬다. 못된 이유로 시에라의 번호를 넘겼던 베로니카지만 시에라와의 은밀한 계약을 통해 우정의 관계로 발전하며 일어나는 갈등과 사랑까지 한 소녀의 성장 드라마를 잘 다루고 있다. 다만 이런 성장 드라마가 흔히 그렇듯이 약간의 발암 요소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넷플릭스 단독 영화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더 맨 블랙, 15일 공식 첫 미니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 발매 icon“지나간 일로 슬퍼하지 마”…’베일리 어게인’ 댕댕이들의 가슴 따뜻한 명언 icon신성일 발인..눈물의 추도사, 150여명 참석 icon서울·경기도,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머리카락 굵기 1/30 icon반민정 “구설에 올랐다는 이유로 캐스팅 꺼린다는 말 들어” icon손태영, 생애 첫 리얼 버라이어티 도전...7일 첫방 ‘지붕 위의 막걸리' icon다나, 영화감독 이호재와 결별…”헤어진 이유는 알 수 없어” icon미나, 컴백소감 "구구단만의 '멋쁨'을 힙합 느낌으로 풀어냈다" icon"덕질에 품격을" 애니메이션X게임 페스티벌 AGF2018, 총 2만 관객 모으며 '마무리' icon싱글 위한 쇼핑시즌...익스피디아, ‘11.11 전세계 여행특전’ 진행 icon‘미국 중간선거’ 트럼프, 국정운영 2년 성적표 앞두고 ‘강경발언’ 반성 icon구구단 세정 "'너에게' 작사 참여, 소녀의 고백과 가을 바람 역어서 썼다" icon구구단 미미 "‘Not That Type’MV서 운전 신, 세정·샐리·나영 동공지진" icon‘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광저우 신혼집 부모님 초대…박명수X이휘재 가세 icon‘땐뽀걸즈’ 장동윤X이주영X박세완, 거제 뽀시래기 7인방의 ‘성장 드라마’ icon"'멋쁨' 장착한 걸크러시 소녀들"...구구단, 9개월만 완전체 컴백(종합) icon‘2018 MGA’ 방탄소년단과 컬래버 앞둔 찰리푸스, 내한 인증샷 "한국에 있다" icon"결혼해야 한다"...2008년 68% →올해 48.1%로 하락 '국민 절반이상' icon[인터뷰] ‘여곡성’ 손나은 “연기선배인 에이핑크 정은지 격려, 큰 도움” ② icon[1인가구 필수템] 설거지, 제일 귀찮아!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 icon주방 물들이는 단풍色...감각적 컬러 아이템 4選 icon[1인가구 필수템] 사이즈 줄이고 기능 더한 토스터 ‘테팔 비보&엘리먼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