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 거리에는 노랑, 빨강, 주황 등 형형색색의 단풍이 만추 분위기를 돋운다. 주방에도 알록달록한 컬러의 향연이 밀려들고 있다. 가전·주방용품 기업들이 아름다운 컬러의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는 중이다.

사진=리큅 제공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은 11월 탄생석 토파즈의 옐로톤 컬러를 입힌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 토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 7월 출시한 ‘BS5 루비’, 9월 출시한 ‘BS5 사파이어’에 이은 세 번째 탄생석 에디션이다.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켜주는 11월의 탄생석 토파즈를 모티브로 한 ‘BS5 토파즈’는 따뜻한 옐로톤의 컬러 바디가 가장 큰 특징으로, 식욕을 돋우는 것은 물론 주방 분위기를 산뜻하게 연출해준다. 최대 2.7마력, 25,000rpm의 강력한 모터 퍼포먼스에도 가정에서 사용하기 부담 없도록 저소음을 자랑한다.

8면 입체 블레이드와 블렌딩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트라이탄 소재 컵은 단시간에 빠르고 효율적인 블렌딩을 선보인다. 사용 후에는 컵, 8면 입체 블레이드, 컵 베이스 홀더까지 모두 분리 세척 가능해 위생 관리도 손쉽다. 이외 직관적인 6단계 다이얼 스위치, 순간 동작 기능, 1800ml 대용량, 안전 결합 감지 센서, 노이즈 커버 액세서리 등을 자랑한다.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에서 출시 기념 18%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BS5 토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큅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생일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BS5 토파즈’ 에디션(1명)과 신제품 40% 할인쿠폰(전원)을 증정한다. 페이스북에서는 ‘BS5 토파즈’ 에디션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판도라 토파즈 반지(1명)와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5명)을 증정한다.

사진=드롱기 제공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자연의 색을 입힌 ‘플로라 전기주전자’ 2종을 출시했다. 허브에서 찾은 파스텔 그린과 작약에서 찾은 파스텔 핑크 색상이 드롱기 특유의 디자인 감성과 어우러져 멋스러운 느낌을 배가한다.

크롬 도금 처리된 무광 소재의 제품 바디, 각진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기존 주방가전에서 흔히 볼 수 없던 파스텔톤 컬러로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완성했다. 물이 끓기 시작할 때와 온도센서를 통한 전원 제어, 본체가 받침대에서 분리될 때의 3가지 상황에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3중 안전 시스템 갖췄으며 분리가 가능한 무선 받침대로 사용이 편리하다.

사진=써모스 제공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는 다양한 구성과 세련된 컬러감으로 온 가족이 활용할 수 있는 ‘패밀리 에디션’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써모스의 대표 제품인 JNL 보온병(350ml, 500ml)과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하기 좋은 대용량 보온병 FFW, 스테인리스 포트인 THV, 그리고 JNL 보온병 전용 파우치 APD 2종이 세트로 구성됐다.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컬러를 입힌 디자인과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JNL 보온병은 써모스를 대표하는 원터치 보온병으로, 콤팩트한 350ml와 실용적인 500ml의 2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세련된 파스텔 핑크 색상의 350ml 보온병은 핸드백이나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용량이며, 딥한 푸른빛이 도는 블루블랙 색상의 500ml 보온병은 넉넉한 용량으로 출퇴근길에 유용하다. 각각 170g, 210g의 초경량 무게와 원터치 마개를 통한 원터치 오픈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휴대하기 쉽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진공단열 구조의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으로 500ml 기준 68도 이상, 10도 이하로 6시간 이상 유지된다.

사진=대우 제공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는 좁은 부엌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크기에 복잡하고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배수 호스만 연결하면 설치가 끝난다. 강력한 물살의 고압세척과 상하부의 이중 세척 날개, 21개 펌프구멍을 통한 스프레이 분사와 회전형 물줄기가 세척이 까다로운 오목한 한식기도 말끔하게 씻어낸다.

스팀 살균 및 송풍 순환을 통한 건조시스템으로 단 29분 만에 쾌속세척이 가능하다. 전력 소모도 약 0.4Kwh, 물 사용량은 5.5L에 그쳐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앙증맞은 라운드 셰이프의 정사각형 디자인에 전면 포인트 컬러로 품격 있는 골드와 깔끔한 느낌의 블랙 색상을 적용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연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