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Q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EW 제공

7일 씨네Q 신도림점이 ‘영화 관람권 99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쇼핑 빅 시즌을 맞이해 티몬과 함께 기획됐다.

‘영화 관람권 990원 프로모션’은 7일 티몬 타임어택으로 진행되며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의 1매 1만원에 해당하는 영화관람권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관람권은 티몬 계정 하나당 1매 구매 가능하다. 7일 정오와 오후 6시에 각 1만5000장씩 한정수량으로 총 3만장을 판매한다.

구매 후에는 가죽시트 양팔걸이 좌석과 레이저 영사시스템을 갖춘 씨네Q 신도림점 일반상영관에서 이용 가능하다.

티켓과 함께 씨네Q 신도림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콤보의 50% 할인권은 0원에 판매된다. 씨네Q 신도림점 매점은 순살치킨, 핫도그, 핫바, 나초 등의 스낵과 맥주, 에이드, 콜라 등의 음료로 구성된 다양한 콤보 메뉴를 갖추고 있다. 콤보 할인권은 티몬 계정 하나 당 최대 5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씨네Q 측은 “11월 쇼핑 시즌을 맞이하여 매력적인 가격으로 영화관람권과 매점 할인권을 선보이는 만큼 영화를 즐겨보는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면서 “티몬 타임어택 프로모션을 통해 영화관 시설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하게 영화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