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 위한 항공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사진=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대상 ‘이제는 우리도 소확행을 누릴 시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수능 프로모션을 통해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은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만 적용된다.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 30일까지 겨울 시즌에 한정해 진행된다. 여행 가능 기간 동안 겨울방학을 비롯해 설날 등 연휴도 포함돼 있다.

클럽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부 상품을 제외한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를 항공 포함 3박 이상 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9 수학능력시험 수험표나 고등학교 졸업 예정 증명서를 제출하면 선착순 100명 출발자에 한해 수험생 본인에 10만원,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동반 1인당 5만원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수험생에 대한 할인 혜택이 큰만큼 친구들끼리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이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1월 11일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클럽메드도 10일과 11일 클럽메드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자 대상으로 ‘11월 11일 광군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정 출발일에 한해 클럽메드 인기 리조트인 산야 리조트를 항공 포함 예약하면 만 18세 이상 1인 기준으로 기존 상품 가격 대비 11만원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그동안 수고한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수능을 준비하며 맘 편히 즐길 수 없었던 여행을 이번 기회에 클럽메드를 통해 제대로 된 소확행 힐링 휴가를 계획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