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매년 11월에는 수분을 보충하는 기능의 보습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날씨가 춥고 건조한 계절에는 보습 기능을 강화한 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실제 롯데닷컴에서 보습 화장품의 11월 매출은 전년 대비 2016년 11%, 2017년 34% 신장했다.

이에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제20회 화장품·이미용 뷰티페어’를 통해 추위를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는 보습 화장품을 비롯해 다양한 뷰티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닥터자르트, 뉴트로지나, 로레알, 피지오겔등 총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엘포인트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뷰티페어 20주년을 기념해 일별로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을 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일에는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175g)’, 9일에는 ‘오하나마하로 오드코롱 향수(30ml)’, 10일(토)에는 ‘MUA 선셋 탠 브론즈드 퍼펙션 쉐딩’을 20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