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정일우X권율X고아라 주연 SBS 사극 '해치', 내년 2월 편성확정

정일우-권율-고아라의 캐스팅 확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 ‘해치’가 올 2월 편성을 확정,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사진=HB 엔터테인먼트 / 사람엔터테인먼트 /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2019년 2월 방송 예정인 SBS ‘해치’(연출 이용석/ 극본 김이영/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8일(목) “정일우-권율-고아라가 ‘해치’에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해치’는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정일우는 세상을 향한 원망을 자기 자신을 희롱하는데 사용하는 아웃사이더 왕세자 ‘연잉군 이금’ 역을 맡았다. 비교 불가한 지적 능력과 냉철한 판단력을 완벽하게 갖춘 타고난 천재지만 천한 무수리의 피를 이어 받아 어디에도 쓸데없는 반천반귀의 반쪽 왕자.

일찍이 자신의 처지를 깨닫고 들끓는 열망과 소망을 거세한 채 철저히 아무것도 아닌 존재가 되길 선택한 그가 향후 어떤 행보를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정일우의 훤칠한 비주얼과 우월한 매력, 쓸쓸함이 깃든 눈빛이 ‘연잉군 이금’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기대감을 높인다.

권율은 근성과 열정, 정의를 쫓는 의기만큼은 조선 상위 1%인 과거 준비생 ‘박문수’ 역을 맡았다. 칼을 손에 들고 가장 약한 자를 지켜야 한다는 걸 뜨거운 가슴으로 아는 인물. 훗날 조선 최고의 암행어사가 되어 ‘탐관오리가 있는 곳에는 반드시 박문수가 나타난다’는 신화의 주인공이 될 것을 예고한다. 권율은 박문수의 정의로우면서도 주변인들에게 다정한 모습으로 여심을 뒤흔들 예정.

또한 ‘변신 여제’ 고아라의 활약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고아라가 분한 ‘여지’는 사헌부 다모. 모든 수사관을 통틀어 무술과 수사에 능한 것은 물론 각종 위장술과 침투, 청국어와 왜어까지 완벽하게 탑재한 인재 중의 인재.

최고의 상남자이자 걸어 다니는 125명 편제라는 별명을 가진 조선판 걸크러시 매력녀. 이에 두 남자를 끌어당기는 당돌함과 다모의 영특함을 갖춘 ‘고아라표 다채로운 매력’을 ‘해치’에서 만날 수 있을 전망.

특히 SBS ‘일지매‘, ‘아내가 돌아왔다’, ‘대풍수’,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용석 감독과 ‘마의’, ‘동이’, ‘이산’, ‘화정’ 등으로 탄탄대로 사극 신화를 작성하고 있는 김이영 작가, 정일우-권율-고아라로 이어지는 ‘시청률 보증 조합’은 ‘해치’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맞춤옷을 입은 듯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케미와 이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 이용석 감독의 연출력과 김이영 작가의 필력! 이 세가지 요소가 한데 뭉쳐 폭발적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일우-권율-고아라 주연의 SBS ‘해치’는 2019년 2월 방송 예정이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박보검·트와이스·아이린·이승기·전지현...광고 속 2018 롱패딩 트렌드는? icon'해피투게더4' 엑소 세훈 "유재석 때문에 이사 못 가고 있다" icon'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 '말머리' 쓴 김유정에 동공지진 '첫 만남부터 짠내폭발' icon‘완벽한 타인’ 가을극장가 구원투수 된 이유...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icon'오늘날씨' 전국 가을비로 미세먼지 농도 좋음 회복...주말부터 수능일까지 선선 icon아이즈원, 수로곡 'O' My!' 안무영상 기습공개...'라비앙로즈'와 다른 상큼발랄 매력 icon‘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 박성웅에 칼 맞아...핏빛엔딩 충격 iconbcg 경피용 비소 검출, 대체품인 BCG 백신 접종 병원은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서 확인가능 icon겨울의류 구매 적기! 롯데百 ‘롱패딩, 스타일을 입다’...최대 70% 할인 icon겨울준비 보습부터! 롯데닷컴 ‘뷰티페어’...18일까지 최대 50% 할인 icon박학기 "걸그룹 멤버 딸 승연, 조소과 출신...멋진 공구 욕심낸다" icon[인터뷰] '출국' 이범수 '화이트리스트 논란' 입열다..심경-해명 icon‘옥탑방의문제아들’ 오답천재 민경훈, #ootd 뜻? “온리 오리지날 트레이드 데이” icon‘골목식당’ 백종원, 재료 위치 모르는 ‘한량’ 홍탁집 아들에 분노 icon'나쁜형사' 측 "신하균 아닌 우태석 캐릭터 상상이 안돼" iconD-7 수능...삼성전자, 수험생 위한 ‘갓스물 프로모션’ 진행 icon'28세 미성년' 왕대륙, 남주혁X승리와 국경 초월 우정...이병헌X에단 호크 넘는 美친 꿀조합 절친 icon이종석,자카르타 억류 후 첫 스케줄은 SBS 다큐 내레이션 도전 "책임감 보였다" icon‘나 혼자 산다’ 헨리, 토론토 스위트홈 공개...요리장인 아버지와 콜라보 icon첫방 '죽어도 좋아' 백진희, '진상' 강지환 살리기 '독특 타임워프'로 포문 icon휘성 제작 브이호크 신곡 ‘앨리스’ 뮤비공개...틴탑 니엘 피처링 icon한음저협 "방탄소년단·트와이스 등 활약, 해외 저작권 사용료 2천억 달성 가능" icon방탄소년단, 日 9번째 싱글 발매 첫날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icon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개막 전 티켓 9만장 티켓 완판 '흥행史 새로쓴다' icon맨유, 챔스 유벤투스 원정서 2-1 역전승...#호날두 #마타 #자책골 icon"'비소검출' bcg 경피용 백신, 이미 맞은 아기들은 어쩌란 말인지"...국민청원 봇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