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어린 시절 추억이 묻어있는 토론토 스윗 홈이 공개된다.

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캐나다 토론토 본가에서 아버지와 오붓한 추수감사절을 보내는 헨리의 따뜻한 에피소드가 펼쳐져 안방극장의 온도를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헨리는 홀로 지내는 아버지를 찾아가 하루를 함께했다. 둘만의 시간이 처음인 부자는 어색한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훈훈한 케미를 뽐냈다. 아들 바보 아버지는 만나는 사람마다 사진 촬영을 유도, 끝없는 포토타임으로 보는 이들의 광대를 승천시켰으며 무뚝뚝하지만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엿보였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손님들을 초대한 헨리와 아버지가 쿠킹 컬래버레이션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의욕갑(甲)’ 헨리와 수년간 내공을 다져온 요리장인 아버지의 글로벌한 손맛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이에 범상치 않은 손길로 탄생하는 다양한 음식 퍼레이드와 함께 두 사람이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들이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음악천재 헨리의 집답게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악기들이 시선을 강탈, 꼬마 헨리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헨리와 아버지의 훈훈한 부자케미는 내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