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휘성이 제작하는 브이호크(V-Hawk) 신곡 피처링에 틴탑 니엘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7일 브이호크의 새 싱글 ‘앨리스(ALIC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색감의 자연을 배경으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브이호크와 니엘의 모습이 눈에 띈다. 두 사람은 바람과 어우러져 춤을 추거나 기타와 바이올린을 켜는 모션을 취하며 새소리를 연주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마치 동화 한 편을 보고 난 것 같은 기분이 들게한다.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브이필름의 감독으로도 잘 알려진 브이호크는 휘성의 ‘우주 속에서’와 ‘브레이킹 다운’, 더블케이 ‘싸이퍼’ 등의 뮤비를 제작한 바 있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기대가 쏠린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틴탑의 메인 보컬 니엘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새로운 조합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리얼슬로우 컴퍼니 측은 “니엘의 목소리가 더해져 이번 신곡의 분위기가 한껏 업그레이드 됐다”고 밝혔다.

브이호크의 신곡 ‘앨리스’는 지난해 발매한 ‘포레스트’ 이후 1년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브이호크만의 풍부한 상상력과 독보적인 음악적 개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9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브이호크 ‘앨리스’ 뮤직비디오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