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수현 '신비한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범죄' 美행사 참석 의미는?

배우 수현이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신동범) 미국 프로모션에 참석해 할리우드 톱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사진=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신동범), 배우 수현 인스타그램)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주역 수현은 지난 4일(현지 시간) 미국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열린 프로모션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수현은 주요 출연진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앨리슨 수돌, 댄 포글러, 에즈라 밀러, 주드 로, 칼럼 터너, 조 크라비츠 등 할리우드 스타들과 함께 참석해 미모를 뽐냈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리는 판타지장르 작품이다. 수현은 에즈라 밀러의 친구이자 저주를 받아 뱀이 되는 내기니를 맡았다. 내기니는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이라 수현의 캐스팅 소식은 세계를 놀라게 했다.

이날 수현은 북미, 호주, 남미, 아시아 등 세계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와 TV쇼 촬영 참여 등으로 인기와 관심을 입증했다. 할리우드 대작에 신성처럼 나타난 한국배우 수현이 어떤 키 플레이어 역할을 하게 될지 세계 언론과 영화팬들이 주목하고 있는 것. 또 이날 수현은 에즈라 밀러와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해리포터의 마법세계’ 테마 파크를 즐기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 속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찰떡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수현은 지난 9월 ‘2018 샌디에고 코믹콘’에서도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 조니 뎁 등과 함께 프로모션에 참석해 주목 받았다. 영화는 14일 국내 개봉된다.


홍정원 기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정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