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현장] ‘킹덤’ 김성훈 감독 “주지훈, 내가 아는 배우 중 가장 똑똑해”

‘킹덤’ 김성훈 감독이 주연배우들에 대한 애정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8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See What’s Next: Asia’에는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 그리고 주연배우 주지훈, 류승룡이 자리했다.

(사진=넷플릭스)

‘킹덤’은 국내 취재진은 물론이고 외신 기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날 프레젠테이션의 대미를 장식했다.

김성훈 감독은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의 캐스팅에 대해 “이미 (다른 작품을 통해) 보셔서 아시고 느끼시겠지만 어떻게 이 분들을 캐스팅 안할 수 있겠나. 안할 이유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지훈은 내가 아는 배우 중에 제일 지능이 높을 거 같다. 센스가 탁월하다”라고 극찬했다. 아울러 “지능이 높은 사람들, 센스가 좋은 사람들이 나태한 경우가 많은데 주지훈은 부상 당하는 순간까지 말과 함께 달리더라”라고 밝혔다.

또 극중에서 탐욕에 눈 먼 악역 조학주를 연기하는 류승룡에 대해 “설명이 없는 배우다”라며 “조학주를 평면적이지 않은 역할로 그리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는데 류승룡이기 때문에 그걸 해내지 않았나 싶다”라고 전했다.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배두나에 대해서는 “어떻게 하면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지 동료 연출가의 공감을 자아낼 수 있는 최고의 진정성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고 설명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