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와 편집숍이 입점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피부에 화색이 도는 댜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뜨레 제공

오가닉 뷰티 편집숍 온뜨레에서 온뜨레 플러스 친구 및 홈페이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11월 한달간 마련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온뜨레 계정 검색 후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응모할 수 있다. 친구맺기 완료 후 온뜨레 채팅방에서 온뜨레 홈페이지 ID를 인증하면 완료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홈페이지 ID 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 다음주 화요일 쿠폰 형태로 카카오톡을 통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뜨레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 제공

뷰티 브랜드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가 지난 1일 AK플라자 분당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면세점에 추가로 입점한 것을 기념해 이달 내내 면세점을 포함한 전 매장에서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RS.101 더블리프트 샘플은 물론 삼성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피 케어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방문 고객에게 전한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아와 협업한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인 ‘잡티세럼(70ml)’, 새롭게 출시된 ‘마일드 필링젤(30g)’, 잡티케어 첫 단계 필수 아이템 ‘잡티토닉(30ml)’, 잡티세럼의 효과를 농축한 ‘잡티마스크(1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이언 레아의 콜라보 작품이 담긴 한정판 i♡i 컬렉션 거울이 내장됐다.

메인 제품인 잡티세럼은 피부 침투력이 뛰어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와 보습력으로 맑은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 관리를 도와준다. ‘잡았다! 잡티시그널’ 이벤트에서는 리미티드 컬렉션을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잡티세럼’ 단품은 20%, 첫 구매 전용 ‘잡티세럼 스페셜 키트’에는 50% 할인율을 제공한다. 오는 12월31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와 마데카21이 H&B스토어 랄라블라의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코스메슈티컬 솔루션’ 기획전에 대표 브랜드로 참여하며 11월 한 달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및 체험 키트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인텐시브 포뮬러’, 마데카21 ‘테카솔 토너’를 비롯해 총 15종 제품에 대해 최대 59%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랄라블라 코스메슈티컬 토너 부분 1위 아이템이자 온라인상에서 입소문 난 마데카21의 ‘테카솔 토너+코튼시트 기획세트’는 40% 할인한다. 센텔리안24의 인기상품 ‘마데카 크림 인텐시브 포뮬러’는 59% 할인해 선보인다. 또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