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박서준 차은우 류준열 원빈 류승범 김충재 등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고 있는 패션기업 신성통상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탑텐몰)을 통해 ‘패밀리 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신성통상 제공

9일부터 19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탑텐몰 패밀리데이 행사는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복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을 비롯해 SPA브랜드 탑텐, 탑텐키즈, 캐주얼 브랜드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 등 9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먼저 전 브랜드의 신상 아이템 11가지를 선정해 11일간 온오프라인 동시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탑텐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1+1 아이템과 초특가 이벤트 등 온라인몰 전용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등 남성복 브랜드에서는 사회 초년생 및 남성 직장인들을 위해 겨울 코트와 롱패딩, 스웨터, 수트를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탑텐, 폴햄 등 캐주얼 브랜드 부분에서는 가성비 좋은 롱패딩과 함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을, 탑텐 키즈와 폴햄 키즈에서는 겨울 아우터 및 키즈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신규회원 가입 시 10% 할인쿠폰을, 탑텐몰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시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